‘돌싱글즈5’, 자녀 유무 등 정보방 오픈…“머리 하얘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글즈5'가 정보 공개방을 오픈한다.
23일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5' 3회에서는 90년대생 돌싱남녀들이 첫 단체 데이트 후 두 번째 정보 공개를 진행한다.
제작진은 "시즌5를 맞아 새롭게 도입된 '정보 공개방'이 돌싱남녀들의 마음 향방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상상치도 못한 나비효과를 불러오게 된다"며 "돌싱남녀들의 호감 상대와 이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관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 공개방' 오픈 에피소드를 꼭 함께해 달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5’ 3회에서는 90년대생 돌싱남녀들이 첫 단체 데이트 후 두 번째 정보 공개를 진행한다.
돌싱남녀들은 공지 문자를 확인한 뒤 거실에 모인다. 규덕은 “2층에 자물쇠로 잠겨 있던 방이 있긴 했다”라며 베일에 싸여 있던 방을 언급한다.
돌싱남녀 8인의 정보가 담겨 있는 ‘정보 공개방’은 각자가 궁금해 하는 한 사람의 단 한 가지 정보를 미리 열람할 수 있는 곳이다. 또한 여기서 알게 된 정보는 모든 정보가 오픈되기 전까지는 발설할 수 없다.
해당 룰을 파악한 MC 이지혜는 “정보를 알게 되면 혼자 고민하다가 호감 상대를 포기할 확률이 있겠다”라고 예측한다. 유세윤은 “오히려 고민하던 문제의 답을 빨리 알게 되어서, 감정이 더 깊어지지 않을까?”라고 덧붙인다.
돌싱남녀들은 사전에 동의한 ‘자녀유무’, ‘생활기록부’ 등 6개 정보 공개 임박에 긴장감을 드러낸다. 새봄은 “내가 뭘 물어봐야 할지도 모르겠다”며 당혹스러워하고, 규덕은 “머리가 하얘진다”고 토로한다.
제작진은 “시즌5를 맞아 새롭게 도입된 ‘정보 공개방’이 돌싱남녀들의 마음 향방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치며 상상치도 못한 나비효과를 불러오게 된다”며 “돌싱남녀들의 호감 상대와 이들이 가장 중요하게 여기는 가치관을 확인할 수 있는 ‘정보 공개방’ 오픈 에피소드를 꼭 함께해 달라”고 밝혔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강형욱 길어지는 침묵, 애타는 ‘개훌륭’[MK이슈] - 스타투데이
- [포토]김호중, 콘서트 기다리는 시민들 - 스타투데이
- [포토]김호중, 오늘(23일) 슈퍼클래식 강행 - 스타투데이
- ‘졸업’ 정려원·위하준, 파트너 돼 새로 쓴 인생 명장면 - 스타투데이
- [포토]김호중, 현장판매 공연표 사려는 시민들 - 스타투데이
- “콘서트 후로 구속심사 미뤄 달라”...김호중의 ‘광폭 행보’[MK이슈] - 스타투데이
- [포토]김호중, ‘슈퍼 콘서트’ 3시간전 분위기 - 스타투데이
- 판타지 보이즈, 25일 제프투어 시작...6월 日 정식 데뷔 - 스타투데이
- ‘나대신꿈’ 재벌 8세 이준영 “샤프함 위해 다이어트” - 스타투데이
- “기본에 충실”...흑미남 강동원의 ‘설계자’[MK현장]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