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위시, 첫 전국 팬미팅 투어 D-1…학교 콘셉트→커버곡까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뷔 후 첫 팬미팅 투어에 나서는 '엔시티 위시(NCT WISH)'의 서울 공연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엔시티 위시 : 스쿨 오브 위시(NCT WISH : SCHOOL of WISH)'의 서울 공연은 오는 24~26일 3일간 총 5회에 걸쳐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NCT 위시 전국 팬미팅 투어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박결 인턴 기자 = 데뷔 후 첫 팬미팅 투어에 나서는 '엔시티 위시(NCT WISH)'의 서울 공연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23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엔시티 위시 : 스쿨 오브 위시(NCT WISH : SCHOOL of WISH)'의 서울 공연은 오는 24~26일 3일간 총 5회에 걸쳐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전국 팬미팅 투어의 시작을 알리는 공연이다.
이번 팬미팅은 학교 콘셉트로 진행된다. NCT 위시는 친근하고 유쾌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게임, 토크 등 다양한 코너를 준비 중이다.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기 위해 서울, 부산, 전주, 대구, 청주 등 5개 도시에서 총 13회에 걸친 전국 투어를 펼친다.
이들은 싱글 타이틀 곡 '위시(WISH)'와 수록곡 '세일 어웨이(Sail Away)'를 포함해 '청량·네오' 팀 컬러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무대를 선보인다. 더불어 팬들이 보고 싶어하던 깜짝 커버곡 무대도 준비 중이다.
NCT 위시 전국 팬미팅 투어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 회차 매진을 기록했다. 이에 서울 팬미팅 5월25~26일 양일 오후 7시 공연이 비욘드 라이브와 위버스를 통해 생중계된다. 게다가 26일 오후 7시 공연은 일본 KNTV를 통해서 생중계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pakkyu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 장가현 "전남편 조성민, 베드신 간섭…신음소리도 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