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S인텔리전스, ‘자동차 소프트웨어 컨퍼런스’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DS인텔리전스는 오는 29일 '자동차 소프트웨어 컨퍼런스 2024'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컨퍼런스는 자동차와 미래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산업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MDS인텔리전스는 오는 29일 ‘자동차 소프트웨어 컨퍼런스 2024’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국내외 전문가들의 연사를 중심으로 2개 트랙으로 구성되며, 12개의 발표와 전시가 실시된다.
기조연설에서 IBM은 미래 모빌리티 소프트웨어(SW) 개발의 변화와 도전에 대한 글로벌 인사이트를 공유한다. PTC는 생산성 향상을 위한 ‘소프트웨어 기반 차량’(SDV) 개발 및 관리 방안을 발표할 예정이다.
성명준 MDS인텔리전스 이사는 “이번 컨퍼런스는 13번째로 개최하는 행사로 국내외 임베디드 소프트웨어 선두 주자들의 경험을 공유하고 다양한 솔루션이 소개돼 많은 고객이 참석해왔다”며 “MDS인텔리전스의 기존 고객뿐만 아니라 관련 분야 전문가가 참석해 다양한 솔루션과 고객사의 사례를 경험하고 네트워킹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진양곤 HLB 회장 “간암 세부적응증으로 글로벌 3상 추가 준비…연내 윤곽”
- [단독]“치킨 이어 족발도 오르나”...도드람, 장족 공급가 인상
- "나쁘다" 분노한 강형욱, '강조되고 반복되는' 논란엔 왜?
- ‘폐업 수순’ 보듬컴퍼니 국민연금 살펴보니...매달 직원 줄였다
- "뉴진스, 멕시코 90년대 걸그룹 표절 의혹"…'진스' 멤버가 보인 반응
- "여친 성폭행 막다 11세 지능 됐는데"...징역 50년→27년 감형
- 수술 받았는데 보험금 지급 거절…그 이유는?
- 7년전 죽은 줄 알았던 형님, `살아있는 유령`으로 돌아왔다
- "싸다고 샀더니 손해다" 주부들도 돌변…요즘 마트에선
- MT에서 벌어진 끔찍한 일…의대생 ‘집단 성추행’ 사건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