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24일 오후 3시 블랙이글스 에어쇼 예행연습…소음 발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춘천시는 제74주년 춘천지구전투 전승행사 블랙이글스 에어쇼 예행연습에 따른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고 23일 밝혔다.
블랙이글스 에어쇼 예행연습은 24일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는 블랙이글스 에어쇼, 육군본부 의장대 및 군단 태권도 시범이다.
시 관계자는 "행사 당일인 8일 오후 3시에도 블랙이글스 에어쇼가 예정됐다"며 "이로 인해 항공기 비행음으로 인한 소음이 크게 발생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춘천=뉴스1) 한귀섭 기자 = 강원 춘천시는 제74주년 춘천지구전투 전승행사 블랙이글스 에어쇼 예행연습에 따른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고 23일 밝혔다. 블랙이글스 에어쇼 예행연습은 24일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시는 수변공원 일대 항공기 비행음 소음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춘천지구전투 전승행사는 오는 6월 8, 9일 이틀간 수변공원에서 펼쳐진다. 이날 6.25전쟁 개전 당시 최초의 승리를 이룬 춘천지구 전투를 기념한다. 행사는 블랙이글스 에어쇼, 육군본부 의장대 및 군단 태권도 시범이다.
시 관계자는 "행사 당일인 8일 오후 3시에도 블랙이글스 에어쇼가 예정됐다"며 "이로 인해 항공기 비행음으로 인한 소음이 크게 발생하겠다"고 밝혔다.
han12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