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승 박지영, 맹장수술 받아…6월 초 투어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시즌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 2승을 수확한 박지영이 맹장 수술을 받아 6월 초 투어에 복귀한다.
박지영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WP스포테인먼트는 23일 "박지영이 지난 21일 맹장 수술을 받았다"며 "6월 7일 강원 양양군 설해원CC에서 열리는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를 통해 필드에 복귀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지영의 매니지먼트를 맡고 있는 WP스포테인먼트는 23일 “박지영이 지난 21일 맹장 수술을 받았다”며 “6월 7일 강원 양양군 설해원CC에서 열리는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를 통해 필드에 복귀할 것”이라고 전했다.
4월 메디힐·한국일보 챔피언십에서 정상에 올랐던 박지영은 5월 초 교촌 1991 레이디스 오픈에서 우승, 올 시즌 가장 먼저 2승 고지를 밟았다. 지난주 열린 두산 매치플레이 대회에는 휴식 차 결장했고, 당초 24일 개막하는 E1 채리티 오픈에 출전할 예정이었지만 갑작스런 복통을 이유로 출전 신청을 철회했다.
E1 채리티 오픈 불참 사유가 단순 복통이 아닌 맹장수술로 밝혀짐에 따라 박지영은 다음 주 열리는 Sh수협은행 MBN여자오픈 출전도 철회했다.
박지영은 WP스포테인먼트를 통해 “수술 후유증에서 완벽히 회복한 뒤 6월 7일 열리는 ‘셀트리온 퀸즈 마스터즈’부터 좋은 경기력과 건강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도헌 스포츠동아 기자 dohone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연서 몸에 나쁜 손 파격… ‘플레이어2’로 돌아왔다 [화보]
- “먹여줘” 20기 정숙, 영호와 아찔 스킨십…난리 (나는 솔로)[TV종합]
- “범죄기록 조회도?”, 역대 최초 ‘정보공개방’ 오늘 오픈 (돌싱글즈5)
- ‘회장 염문설’ 정수라, 필리핀 사업가와 연애 중? (같이 삽시다)
- 이훈, 모든 걸 내려놓았다…무아지경 댄스 (일꾼의 탄생)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