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천부터 페리까지…노랑풍선, ‘일본 오사카&큐슈’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행사 노랑풍선은 온천부터 관광, 페리 탑승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일본 오사카&큐슈'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노랑풍선은 이번 상품을 예약한 소비자에게 특식도 특전으로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오사카와 큐슈는 온천뿐만 아니라 여러 관광지들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관심을 받는 인기 여행지"라며 "이번 신규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오사카와 큐슈의 더욱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행사 노랑풍선은 온천부터 관광, 페리 탑승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일본 오사카&큐슈’ 신규 상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매일 출발하는 일정으로 구성된 이번 상품은 진에어 오전 출발 편을 이용한다. 또 지역 온천 호텔에서 여유로운 온천욕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일본 최대급 종합 쇼핑몰 ‘라라포트 후쿠오카’, 꽃이 계절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는 ‘다자이후 텐만구’ 등 주요 관광지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다.
특히 오사카에서 큐슈 지역으로 이동 시 약 650명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한큐 페리’ 혹은 ‘명문대양페리’에 탑승해 아름다운 일출과 일몰을 경험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이번 상품을 예약한 소비자에게 특식도 특전으로 제공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오사카와 큐슈는 온천뿐만 아니라 여러 관광지들을 보유하고 있어 많은 관광객들에게 관심을 받는 인기 여행지"라며 "이번 신규 상품을 통해 고객들이 오사카와 큐슈의 더욱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는 여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호준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가에 피범벅…피랍 7개월째 이스라엘 여군인질들 영상 공개
- 안전핀 뽑았는데… 훈련병은 왜 수류탄을 안 던졌나
- 엔비디아 “주식 10대 1 분할”…시간외 주가 1000달러 돌파
- “이승기에게 돈 좀 받아야지”… 임영규, 사위팔이 했나
- [속보]‘징역 2년’ 조국 “盧, 검찰·언론에 조리돌림…어떤 것인지 나는 안다”
- 코미디언 홍인규 “골프 유튜브 월 5000~6000만원 번다”
- 문다혜-청 경호원 ‘금전거래’ 정황… 검찰, 전 남편 ‘특혜채용’ 연관성 집중
- “김호중에게 힘 실어주자”… 공연티켓 1000장 더 팔렸다
- “너 담근다” 두 번 만난 연하남 머리 쥐어뜯은 40대 여성
- 버닝썬 증거 노렸나…금고만 쏙 들고나간 구하라 금고 절도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