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환·이규형, 못말리는 경찰 콤비로 변신 '핸섬가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지환과 이규형이 영화 '핸섬가이즈'에서 경찰 콤비로 활약한다.
23일 NEW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에 출연하는 배우 박지환과 이규형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핸섬가이즈'에서는 불의를 보면 무조건 직진하는 열혈 경찰 최 소장으로 분한다.
남동협 감독은 "최 소장 역할에 박지환 배우와 남 순경 역할의 이규형 배우는 1순위로 생각했던 배우 캐스팅 조합이었고, 웃음 타율만큼은 주인공 못지않은 콤비다"라고 완벽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박지환과 이규형이 영화 '핸섬가이즈'에서 경찰 콤비로 활약한다.
23일 NEW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에 출연하는 배우 박지환과 이규형의 모습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핸섬가이즈'는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박지환은 영화 '범죄도시'의 장이수로 대중들에게 확실히 이름을 각인시킨 배우다. '핸섬가이즈'에서는 불의를 보면 무조건 직진하는 열혈 경찰 최 소장으로 분한다. 최 소장은 비주얼부터 의심스러운 재필과 상구에게 꽂혀 열정적인 수사를 펼친다. 하지만 경력이 무색할 정도로 감 떨어지는 촉을 발휘하며 오히려 수사에 혼선을 준다.
남 순경 역은 이규형이 맡았다. 장르 불문 작품들에 등장하며 인지도를 쌓은 이규형은 순진한 정의 경찰로 분해 무해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상구와는 또 다른 순수함으로 오싹한 일들이 벌어지는 드림하우스에서 한 줄기 빛과 같은 웃음을 전한다.
남동협 감독은 “최 소장 역할에 박지환 배우와 남 순경 역할의 이규형 배우는 1순위로 생각했던 배우 캐스팅 조합이었고, 웃음 타율만큼은 주인공 못지않은 콤비다”라고 완벽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핸섬가이즈'는 6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정지은 기자 jea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실화 바탕' 하정우·성동일 조종사, 납치범 여진구에 맞서다 '하이재킹'(종합) [SE★현장]
- 여진구, 첫 악역 연기 '거칠게 보이려고 노력' [SE★현장]
- 공승연, 파격적인 연기→이희준과 로맨스 예고…'핸섬 가이즈'
- '하이재킹' 몸 쓰는 배우 하정우 '톰 크루즈 형 이해해' [SE★현장]
- 야마삐가 돌아온다…'신의 물방울' 시즌 2 제작 확정
- '퓨리오사'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범죄도시4' 뛰어넘을까
- '베테랑2' 황정민·정해인 칸 갔다…상영 후 10분간 기립 박수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취재진 피해 '비공개' 조사 출석
- 홍금보 주연 '월드 인'…칸국제영화제 기립 박수 받아
- 데드풀vs울버린, 누가 이길까…'데드풀과 울버린' 메인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