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3’ 하반기 방송…‘미스터트롯 재팬’ 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터트롯' 시즌3가 하반기 방송된다.
일본판 '미스터트롯 재팬'도 제작된다.
김상배 TV CHOSUN 제작본부장은 "'미스터트롯3' 출연자들의 본격적인 일본 진출의 교두보가 열린다. 특히 '미스터트롯3'와 '미스터트롯 재팬'의 홈&어웨이 경연 형태와 새로운 형식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재팬'은 NTT도코모 스튜디오&라이브(요시모토흥업이 일본 통신기업인 NTT도코모와 설립한 합작회사)에서 제작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상배 TV CHOSUN 제작본부장은 “‘미스터트롯3’ 출연자들의 본격적인 일본 진출의 교두보가 열린다. 특히 ‘미스터트롯3’와 ‘미스터트롯 재팬’의 홈&어웨이 경연 형태와 새로운 형식의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스터트롯 재팬’의 경우 한국판과 일본판 2개 버전이 양국에서 동시 방송된다.
‘미스터트롯3’ TOP7의 일본 공연 및 ‘미스터트롯 재팬’ TOP7과의 일본과 한국을 오가는 합동 공연도 기획 중이다.
김상배 본부장은 “향후 색다른 형태의 한일 콜라보레이션 콘텐츠가 계속해서 나올 수 있도록 의견을 조율하고 있다”면서 “일본의 K-트롯시장 확대와 함께 한국의 트로트 가수들이 일본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TV CHOSUN은 ‘미스터트롯 재팬’ 제작을 위해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트롯’이 수년간 쌓아온 제작 노하우를 전달하고, 오디션 전 과정에 대한 양국의 협의를 위해 제작진을 파견해 본격 협업을 시작한다. 특히 한일 양국간 오디션 출연자들의 교류와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해서도 구체적인 조율을 시작한다.
‘미스터트롯 재팬’은 NTT도코모 스튜디오&라이브(요시모토흥업이 일본 통신기업인 NTT도코모와 설립한 합작회사)에서 제작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기본에 충실”...흑미남 강동원의 ‘설계자’[MK현장] - 스타투데이
- ‘설계자’ 강동원 “기본에 충실하려 노력” - 스타투데이
- ‘설계자’ 감독 “이종석 캐스팅? 흑미남 강동원과 다른 백미남 필요” - 스타투데이
- ‘미스터트롯3’ 하반기 방송…일본판 ‘미스터트롯 재팬’ 제작 - 스타투데이
- ‘설계자’ 이현욱 “여장 연기 도전, 희화화 지양” - 스타투데이
- 오연서, 글래머 몸매에 나쁜 손 ‘깜짝’ [화보] - 스타투데이
- [포토]강동원, 생각하는 조각상 - 스타투데이
- [포토]강동원, 아무나 소화 못하는 패션 - 스타투데이
- [포토]정은채, 설계자 기대해주세요 - 스타투데이
- [포토]강동원, 깊은 눈빛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