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자’ 감독 “‘흑’ 강동원과 ‘백’ 이종석…상반된 모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설계자' 이요섭 감독이 배우 이종석 캐스팅 이유를 말했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강동원, 이무생, 이미숙, 이현욱, 정은채, 탕준상 그리고 이요섭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요섭 감독은 특별출연의 이종석 배우의 캐스팅 이유에 관한 질문에 "이종석 배우는 강동원 배우의 어두운 이미지와 상반되는 흑과 백을 만들고 싶었다. 간절하게 부탁해서 두 분의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영광을 갖게 됐다"라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는 영화 ‘설계자’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배우 강동원, 이무생, 이미숙, 이현욱, 정은채, 탕준상 그리고 이요섭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요섭 감독은 특별출연의 이종석 배우의 캐스팅 이유에 관한 질문에 “이종석 배우는 강동원 배우의 어두운 이미지와 상반되는 흑과 백을 만들고 싶었다. 간절하게 부탁해서 두 분의 모습을 담을 수 있는 영광을 갖게 됐다”라고 답했다.
이어 강동원은 이번 영화에서 연기에 중점을 둔 부분에 관해 “이번엔 정말 기본적인 거지만, 가끔씩 까먹는 기본에 충실하려고 노력했다. 하는 척 하는 게 아니라 진짜 하려고 노력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영화 ‘설계자’는 의뢰받은 청부 살인을 사고사로 조작하는 설계자 ‘영일(강동원 분)’이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오는 29일 개봉.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먹여줘” 20기 정숙, 영호와 아찔 스킨십…난리 (나는 솔로)[TV종합]
- 박하선, ‘♥류수영’ 전 재산 탐나나…상담 부부에 “부럽다” (이혼숙려캠프)
- “범죄기록 조회도?”, 역대 최초 ‘정보공개방’ 오늘 오픈 (돌싱글즈5)
- ‘회장 염문설’ 정수라, 필리핀 사업가와 연애 중? (같이 삽시다)
- 이훈, 모든 걸 내려놓았다…무아지경 댄스 (일꾼의 탄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정민, 月보험료 무려 600만원…형편도 빠듯해 ‘심각’ (미우새)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