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인♥' 손연재, 아들 사진 공개…정성 가득 백일잔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리듬체조선수 손연재(30)가 아들의 백일 잔치 사진을 공개했다.
손연재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집에서 차려본 백일상"이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손연재의 아들이 정갈하게 차려진 백일 잔치상 위에서 의젓하게 앉아있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손연재는 현역 시절 한국 리듬체조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신효령 기자 = 전 리듬체조선수 손연재(30)가 아들의 백일 잔치 사진을 공개했다.
손연재는 2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집에서 차려본 백일상"이라고 적고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손연재의 아들이 정갈하게 차려진 백일 잔치상 위에서 의젓하게 앉아있는 모습이 담겼다. 커다란 하얀색 풍선에는 '준연 100일 축하해(Happy 100 Days Joon Yeon)'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아들의 100일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금반지, 실타래, 꽃 등의 사진도 담겼다.
한편 손연재는 현역 시절 한국 리듬체조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했다. 2012년 런던 올림픽 리듬체조 개인종합 5위, 2016년 리우데자네이루 올림픽 개인종합 4위에 올랐다. 2017년 2월 공식 은퇴를 선언했으며 '리프 스튜디오' 최고경영자(CEO)를 맡아 리듬체조 유망주를 육성 중이다.
손연재는 9살 연상의 금융인과 2022년 8월 결혼식을 올렸다. 지난 2월20일 소속사 넥스트 유포리아는 "손연재가 최근 건강하게 아들을 출산했다. 출산과 더불어 세브란스병원 산부인과에 1억원의 후원금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snow@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행위 '국정농단' 칭할 수 있나" 국립국어원에 올라온 게시글
- '흡연 논란' 옥주현, 이번엔 목에 장침 꽂아 "흔치 않은 일"
- '강남역 여친 살해' 의대생 사형 구형…유족, 무릎 꿇고 엄벌 탄원(종합)
- [단독]'화천 토막 살인' 軍 장교, 살인 후 피해자인척 보이스톡…미귀가 신고 취소 시도
- 죄수복 입은 김정은 철창 안에…스위스에 걸린 광고
- 한지일, 100억 잃고 기초수급자 "고독사 두려워"
- '연봉 7000만원' 전공의 수련수당…필수의료 유입 실효성 의문
- 축구 경기중 날아온 '돼지머리'…발로 찼다가 부러질 뻔(영상)
- 추성훈 "사람 안 믿는다"…왜?
- 나나, 상의 탈의 후 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