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군위군, 온라인 '고향사랑기부 명예의 전당' 신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 군위군(군수 김진열)은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와 단체에 대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예우를 갖추기 위해 군위군청 홈페이지에 온라인 고향사랑기부 명예의 전당을 개설했다고 23일 밝혔다.
시행 2년차에 접어든 군위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는 총 1427명으로 고향사랑기부 명예의 전당에는 14명의 기부자와 단체가 게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 군위군(군수 김진열)은 고향사랑기부제 최고액 기부자와 단체에 대해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예우를 갖추기 위해 군위군청 홈페이지에 온라인 고향사랑기부 명예의 전당을 개설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향사랑기부 명예의 전당은 고향사랑기부 최고액인 500만원을 기부한 개인이나 단체에 대해 기부자의 이름과 소속 등을 게시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홈페이지 내사랑 군위,고향사랑기부제,고향사랑기부 명예의 전당을 차례로 클릭하면 확인 할 수 있다.
시행 2년차에 접어든 군위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는 총 1427명으로 고향사랑기부 명예의 전당에는 14명의 기부자와 단체가 게시됐다.
현재 군위군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꾸준한 답례품 추가 및 기금 사업 발굴에도 힘쓰고 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값 3만원 돼야" 강조했던 BBQ…결국 '가장 비싼 후라이드'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단독] 민주, '승인 보류' 전 당원 1000명 탈당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출연하는 공연, 취소표만 6000장…KBS도 '손절'
- [특징주] LS머트리얼즈, AI 전력 공급 'SOFC'...美 블룸에너지 직공급 '강세'
- '15년 전세살이' 유재석 집 장만…'87억원' 아파트 어디?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