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브론 제임스, 최연소에 이어 최고령 올-NBA 팀 기록 경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덴버 너기츠의 니콜라 요키치와 오클라호마시티 선더의 샤이 길저스 알렉산더가 2023-2024 시즌 NBA 올 NBA 퍼스트 팀에 선정되었다.
NBA 사무국은 5월 23일, 이번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된 올 NBA 팀 명단을 발표했다.
특히, 39세의 르브론 제임스는 역대 최고령 올 NBA 팀 선정 기록을 세웠다.
제임스는 20세 때 올 NBA 세컨드 팀에 선정되어 역대 최연소 올 NBA 팀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BA 사무국은 5월 23일, 이번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로 구성된 올 NBA 팀 명단을 발표했다. 퍼스트 팀에는 요키치와 길저스 알렉산더 외에도 댈러스 매버릭스의 루카 돈치치, 밀워키 벅스의 야니스 아데토쿤보, 보스턴 셀틱스의 제이슨 테이텀이 포함되었다.
올 NBA 세컨드 팀에는 뉴욕 닉스의 제일런 브런슨, 미네소타 팀버울브스의 앤서니 에드워즈, 피닉스 선즈의 케빈 듀랜트, LA 클리퍼스의 커와이 레너드, LA 레이커스의 앤서니 데이비스가 선정되었다.
올 NBA 서드 팀은 LA 레이커스의 르브론 제임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스테픈 커리, 새크라멘토 킹스의 도만타스 사보니스, 인디애나 페이서스의 타이리스 할리버튼, 피닉스 선즈의 데빈 부커로 구성되었다.
특히, 39세의 르브론 제임스는 역대 최고령 올 NBA 팀 선정 기록을 세웠다. 제임스는 20세 때 올 NBA 세컨드 팀에 선정되어 역대 최연소 올 NBA 팀 기록도 보유하고 있다.
사진 = AP, 로이터 / 연합뉴스
최대영 rokmc117@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