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보건설, 신입·경력직 채용… 5월31일까지 지원서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보건설은 이달 31일까지 신입·경력직 직원의 채용 지원을 받는다고 23일 밝혔다.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토목(공무·공사) 부문이다.
입사지원은 '대보리크루트' 채용사이트에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경력사원은 ▲토목(현장대리인·공사·공무·품질) ▲건축(공무) ▲안전·보건 부문으로 00명을 채용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토목(공무·공사) 부문이다. 토목 관련 학과 전공자(2024년 7월 입사 가능자)가 대상이며 채용 인원은 0명이다.
지원 자격 요건은 4년제 대학교(2024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이상의 동등 학력 보유자다. 입사지원은 '대보리크루트' 채용사이트에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경력사원은 ▲토목(현장대리인·공사·공무·품질) ▲건축(공무) ▲안전·보건 부문으로 00명을 채용한다. 지원 자격 요건은 2년제 대학교 이상의 학력 보유자 또는 분야별 사원에서 부장 직급 경력 보유자다. 채용사이트 '사람인'으로 온라인 입사지원 하면 된다.
공통 자격 요건은 병역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이며 토목 관련학과 전공자와 토목관련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접수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서류심사와 1·2차 면접을 거쳐 최종 결과는 6월 중 발표 예정이다. 신입사원의 경우 서류심사 후 온라인 인적성검사가 추가된다.
정영희 기자 chulsoofriend@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우석, 급상승 인기에… "사실 말도 안되는 일" - 머니S
- "사람은 태도가 전부"… 이윤진, 이혼소송 중인 이범수 저격? - 머니S
- 현대 싼타페·기아 카니발 등 27만여대 리콜 - 머니S
- 대법원, '의대 증원 집행정지' 재항고 2부에 배당… 주심은 신숙희 - 머니S
- 추경호, 낙선·낙천 의원 접촉… 채상병 특검 이탈표 단속 - 머니S
- 조국 "노무현처럼 표적수사 계속… 검찰개혁 22대 국회서 완성할 것" - 머니S
- 강형욱 논란 일파만파… '개는 훌륭하다' 폐지되나? - 머니S
- '30조원' 체코 원전 수출 막판 총력전… 결과는 7월에 - 머니S
- 김동성, 논란 이후 충격 근황… 포클레인서 햄버거 먹방 - 머니S
- 끈적한 고물가에 기준금리 11연속 동결… 올해 성장률 2.5%로 상향(종합)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