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서비스 강소기업 10개사 선정·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는 23일 시청 희외실에서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가진 서비스 강소기업 10개사에 인증서를 수여했다.
비즈니스서비스 분야에는 더쉐프·디엔디이, 영상·콘텐츠 분야에는 모카, 관광·마이스(MICE) 분야에는 만만한녀석들이 선정됐다.
기업홍보 자문, 특허 등록, 성장육성모델 평가, 중소기업 자금·금리 지원, 공모사업 선정 우대 등이다.
시는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115개사를 서비스 강소기업으로 선정해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부산시는 23일 시청 희외실에서 경쟁력과 성장 가능성을 가진 서비스 강소기업 10개사에 인증서를 수여했다. 비즈니스서비스 분야에는 더쉐프·디엔디이, 영상·콘텐츠 분야에는 모카, 관광·마이스(MICE) 분야에는 만만한녀석들이 선정됐다. 나머지 6개사인 징검다리커뮤니케이션·망고클라우드·모두싸인·스마트소셜·영롱·한국미래 에너지는 정보통신기술(ICT) 분야다. 시는 선정 기업에 인증 기간인 5년 간 체계적이고 전방위적인 지원할 계획이다. 기업홍보 자문, 특허 등록, 성장육성모델 평가, 중소기업 자금·금리 지원, 공모사업 선정 우대 등이다. 시는 2016년부터 지난해까지 115개사를 서비스 강소기업으로 선정해 집중적으로 육성하고 있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이번엔 ‘학폭 의혹’… “인사 안했다고 30분간 무차별 폭행”
- 공포에 떠는 여군에 “예쁜데”…하마스 무장대원이 저지른 만행
- 머리다쳐 꿰매도 보험금 '0원'…수술보험금 기준은?
- '20억 로또청약' 가능할까…래미안 원펜타스 분양가 향배는
- 10대 소년 ‘이것’ 압수 당하자…부모와 여동생 살해
- '임대 후 분양'도 못한다…'진퇴양난' 래미안 원펜타스
- ''백종원 효과' 이 정도일 줄은'…'바가지' 없앤 남원 춘향제, 방문객 1년새 '3배'
- 유재석, '87억' 논현동 초호화 아파트 전액 현금으로 매입…15년 '전세살이' 끝
- “승리는 사업하려고 노력, 정준영은…” 버닝썬 멤버들 출소후 근황 보니
- '명탐정 코난·원피스' 日 유명 성우, 37세 연하 팬과 불륜에 임신 중절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