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더 에이트 쇼' 체중 감량 많이 해…마른 타입은 아닌듯" [N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천우희가 다이어트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천우희는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로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에이트 쇼' 인터뷰를 진행했다.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배우 천우희가 다이어트에 대한 솔직한 생각을 밝혔다.
천우희는 23일 오전 서울 종로구 삼청로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더 에이트 쇼'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날 천우희는 "제가 편하게 연기하려고 맞추는 몸무게가 있는데, JTBC 드라마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에서는 제 몸무게로 연기했다"라며 "'더 에이트 쇼'에서는 체중 감량을 많이 했는데, 아무리 살을 빼도 제가 마른 타입은 아니란 생각이 들더라"고 말했다.
이어 "모태 마른 분들이 있는데 저는 그렇지 않아서 내가 갖고 있는 모습 그대로 화면에 나오면 어떨지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반응이 좋았다"며 "다이어트 왜 열심히 했지 싶었다"며 웃었다.
특히 '더 에이트 쇼'에서는 과감한 모습을 선보였는데 "8층이 본능적이다 보니까 본능을 자극할 수 있는 섹슈얼함도 있겠지만, 또 피로감을 주지 않을까 생각해서 고민됐다"라며 "그래도 캐릭터 자체가 강렬하고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셔서 다행이다"고 덧붙였다.
'더 에이트 쇼'는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러운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영화 '우아한 세계' '관상' '더 킹' 한재림 감독의 첫 OTT 시리즈물 도전작으로 배진수 작가의 인기 네이버 웹툰 '머니게임' '파이게임'을 원작으로 했다.
천우희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소유자 8층으로 분했다.
지난 17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됐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송재림, 39세 갑작스러운 사망 비보…누리꾼 안타까움(종합)
- "성관계하듯 해 봐"…안산 사이비 목사, 의사 꿈꾸던 13세 감금 '음란죄 상담'
- 김병만, 전처 상습폭행에 "무혐의로 종결…30억 요구, 전 남편 아이 파양 조건"
- "집들이 온 내 친구 남편이 옷 벗겨 성추행…그사이 남편은 그녀와 스킨십"[영상]
- 본처가 '상간녀' 됐다…아픈 아들 위해 재결합, 뒤에선 6년째 외도한 남편
- "'난 여자 생식기 감별사, 넌 중3때 첫경험' 남편 말에 화내자 예민하다고"
- 미성년 여친 코에 담뱃재 넣고 '딴 남자 안보기' 각서…20대남 징역4년
- 한혜진, 증명사진 찍는 모친에 "영정사진 아니냐, 그걸 왜 찍어" 눈물
- 벤, 출산 6개월 만에 이혼 결심 "딸 낳고 용기 생겨"
- 박은영 "3세 연하 남편 '쟨 항상 밥 차려' 부부 모임서 내 흉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