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아크티스 노바5' 무선 게이밍 헤드셋, 일렉트로마트 입점

이원희 2024. 5. 23. 11:3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SteelSeries)가 신제품 '아크티스 노바5' 게이밍 무선 헤드셋을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68개 전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의 신제품 '아크티스 노바5' 게이밍 무선 헤드셋은 100개 이상 오디오 프리셋의 모바일 앱으로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편의성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다.

스틸시리즈는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68개 전점에 입점했으며,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수원 고양, 킨텍스, 천호점, 김해, 창원, 안산고잔, 영등포, 스타필드 수원에서는 '아크티스 노바5' 무선 게이밍 헤드셋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이마트 일렉트로마트 입점을 기념해 5월30일 (목)까지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아크티스 노바5' 게이밍 헤드셋은 PC 및 플레이스테이션, 엑스박스 등 콘솔 사용자들에게 최고의 오디오를 제공하는 하이엔드급 게이밍 헤드셋으로 게이머들이 더 오래 편안한 환경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퀵 스위치 (Quick-Swich) 지원 듀얼 무선 게이밍 헤드셋으로 버튼 클릭 한 번으로 고속 2.4Ghz와 블루투스 5.3 기기 간 전환이 자유롭다. 배터리 지속력도 강화돼 최대 60시간 사용할 수 있어 하루 8시간 게임할 경우 7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기존 16Khz에서 2배 더 강화된 AI 노이즈 캔슬링 광대역 마이크로 최대 32Khz의 대역폭을 지원해 선명하게 잡음 없이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다. 265g의 초경량 게이밍 헤드셋으로 무게가 가벼우며, 조절 가능한 이중 힌지 헤드밴드와 유연한 보조 헤드밴드로 압력을 고르게 분산해 최고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