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성민, 935엔터테인먼트 전속계약…'우리집' 출연 확정[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성민이 935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3일 935엔터테인먼트는 "매력 있는 비주얼과 자신만의 색으로 다방면에서 주목받고 있는 배우 한성민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한성민이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 속에서 빛날 한성민에게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일 935엔터테인먼트는 “매력 있는 비주얼과 자신만의 색으로 다방면에서 주목받고 있는 배우 한성민과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무한한 잠재력을 지닌 한성민이 좋은 배우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앞으로 다양한 작품 속에서 빛날 한성민에게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한성민은 전속계약과 함께 오는 24일 첫 방송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우리, 집’(극본 남지연, 연출 이동현·위득규)에 캐스팅을 확정, 솔직하고 거침없이 하고 싶은 말은 꼭 해야 하는 도현(재찬 분)의 학교 선배이자 늘 도현 곁에 머물러 있는 ‘소이’ 역으로 본격 열일 행보를 예고했다.
‘우리, 집’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다.
한성민은 영화 ‘낙인’, ‘최선의 삶’, 웹드라마 ‘트웬티 트웬티’를 비롯해 JTBC ‘열여덟의 순간’ 등 다양한 작품과 다비치 ‘너 없는 시간들’, 박효신 ‘별 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다채로운 모습으로 자신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현재 코스메틱 브랜드 ‘비디비치’의 모델로 광고계까지 활동 영역을 넓혀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한성민이 ‘우리, 집’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모인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폐업 수순’ 보듬컴퍼니 국민연금 살펴보니...매달 직원 줄였다
- MT에서 벌어진 끔찍한 일…의대생 ‘집단 성추행’ 사건 [그해 오늘]
- 회오리감자, 닭구이까지…부대 급식 자랑한 군 간부 “매일 특식”
- ‘코난’·‘원피스’ 日70대 성우, 37세 연하女와 불륜…임신 중절까지
- “가상의 아내 팬티”로 서울대 N번방 잡은 추적단불꽃
- 한국 평균임금, OECD 평균의 90%…대·중소기업 임금 격차는 두배
- “아내랑 꽃 구분 안돼” 사랑꾼 남편 폭발...“악플 다 캡처”
- '징맨' 황철순, 지인女 폭행 혐의로 재판…주먹으로 얼굴 가격
- '유퀴즈' 변우석 "무명시절 잘리기도…'선업튀' 후 대본 20배"
- 검찰, ‘사생활 폭로·협박’ 황의조 형수에 2심서 징역 4년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