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속에서 백조에게 먹이를 주는 남자…리체크 사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란드 사진작가 마르친 리체크의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한국국제교류재단(Korea Foundation, KF)은 제주포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함께 제주포럼을 계기로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14일까지 ICC 제주 갤러리에서 '조화: 마르친 리체크 사진전'을 개최한다.
리체크는 평화, 인간과 자연의 조화 등을 주제로 찰나의 장면을 포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그의 작품은 자연과 인공물, 인간의 모습을 미니멀리즘의 기하학적 요소로 담아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월 29일~6월 14일 ICC 제주 갤러리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폴란드 사진작가 마르친 리체크의 사진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다.
한국국제교류재단(Korea Foundation, KF)은 제주포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와 함께 제주포럼을 계기로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14일까지 ICC 제주 갤러리에서 ‘조화: 마르친 리체크 사진전’을 개최한다.
리체크는 평화, 인간과 자연의 조화 등을 주제로 찰나의 장면을 포착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또한 그의 작품은 자연과 인공물, 인간의 모습을 미니멀리즘의 기하학적 요소로 담아낸다. 관람객들이 작품의 맥락과 해석의 여지를 열어두고 철학적 사유를 할 수 있도록 만든다. 이번 전시에서는 ‘눈 속에서 백조에게 먹이를 주는 남자’를 포함해 20여 점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ounsim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승줄 묶인 김호중..."내렸다 다시 탄 '10초' 의심"
- 김호중 측 "평소에도 비틀 거리며 걷는다"
- [단독] 계단 이어 지하주차장 바닥도 깎나…아파트 준공 불허
- '오뚜기 3세' 함연지, 오뚜기 정식 직원 됐다…경영수업 속도 붙나
- 오타니 ‘1224평’ LA 신혼집, 얼마기에…나인원한남보다 싸다
- “나체로 캠퍼스를”…입건 유학생, 숨진 채 발견됐다
- "HLB, 간암신약 美 FDA 허가", 칼자루 쥔 우크라이나 전쟁
- "언니 나 살해당할 거 같아"…장례 방법까지 말한 '만삭 전처'
- 박서준, 10살 연하 美 모델과 열애설…"사생활 확인불가"[공식]
- '선업튀' 팝업…'선친자' 기자가 새벽 6시부터 오픈런 해보니[르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