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축구협회, HDC·HDC현대산업개발과 공식 파트너 계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축구협회가 HDC, HDC현대산업개발과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23일 대한축구협회에 따르면 대한축구협회는 HDC현대산업개발 및 지주사 HDC와 공식 파트너 신규 계약을 맺었다.
이로써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파트너사는 나이키, 하나은행, 현대자동차 등 기존 11개 기업에 HDC·HDC현대산업개발까지 더해 12개로 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축구협회가 HDC, HDC현대산업개발과 공식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23일 대한축구협회에 따르면 대한축구협회는 HDC현대산업개발 및 지주사 HDC와 공식 파트너 신규 계약을 맺었다. 계약기간은 오는 6월 1일부터 2028년 5월 31일까지로 4년간이다. 이로써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파트너사는 나이키, 하나은행, 현대자동차 등 기존 11개 기업에 HDC·HDC현대산업개발까지 더해 12개로 늘었다.
HDC와 HDC현대산업개발은 대한축구협회 주최 각급 대표팀 경기 시 A보드와 전광판 광고, 프로모션 활동 등을 할 수 있고, 축구대표팀을 활용해 기업을 홍보할 수 있다.
정경구 HDC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축구의 성장과 성공을 함께 만들어가게 돼 기쁘다"며 "HDC와 HDC현대산업개발이 축구와 스포츠를 사랑하는 팬들에게 더 가까워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정배 대한축구협회 상근부회장은 "대한축구협회 12번째 공식 파트너로 참여해주신 것에 감사하다"며 "축구가 함께하는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허종호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입가에 피범벅…피랍 7개월째 이스라엘 여군인질들 영상 공개
- [속보]엔비디아 “주식 10대 1 분할”…시간외 주가 1000달러 돌파
- 코미디언 홍인규 “골프 유튜브 월 5000~6000만원 번다”
- “너 담근다” 두 번 만난 연하남 머리 쥐어뜯은 40대 여성
- “김호중에게 힘 실어주자”… 공연티켓 1000장 더 팔렸다
- “이승기에게 돈 좀 받아야지”… 임영규, 사위팔이 했나
- 안전핀 뽑았는데… 훈련병은 왜 수류탄을 안 던졌나
- 한국인도 탔다…난기류로 승객 사망한 비행기 처참한 내부[영상]
- “23년간 몸 망가져”… 배우 박철, 신내림받아
- 버닝썬 증거 노렸나…금고만 쏙 들고나간 구하라 금고 절도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