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기사식당2’ 곽준빈, 우즈벡 친구들과 로컬 맛집 부순다!... 6월 15일 첫방

2024. 5. 23. 10: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곽준빈이 선글라스와 검정 셔츠로 새로운 여행을 위한 꽃단장을 마쳤다.

오는 6월 15일 첫 방송될 EBS, ENA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에서 도로부터 하늘길까지 국경을 불문하고 어디든 가는 곽준빈의 로컬 체험기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앞으로 펼쳐질 여행을 궁금케 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 (제공: EBS, ENA) 

곽준빈이 선글라스와 검정 셔츠로 새로운 여행을 위한 꽃단장을 마쳤다.

오는 6월 15일 첫 방송될 EBS, ENA 공동제작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에서 도로부터 하늘길까지 국경을 불문하고 어디든 가는 곽준빈의 로컬 체험기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해 앞으로 펼쳐질 여행을 궁금케 하고 있다.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는 여행 유튜버 ‘곽튜브’ 곽준빈이 해외 기사식당을 방문하고 평범한 현지인과 친구가 되는 여행 프로그램이다. 현지 사정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택시기사들, 또는 현지인들의 추천을 받아 지도에도 없는 찐 로컬 맛집과 비밀스러운 명소를 찾아다니며 여행 예능의 새 역사를 쓸 예정이다.

여행의 시작을 앞두고 한껏 멋을 낸 곽준빈의 인사로 포문을 연 티저 영상은 시즌 1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여행지를 소개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포장도로부터 비포장도로, 기찻길과 하늘길(?) 등 맛집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가는 곽준빈의 폭풍 추진력이 빛을 발하고 있다.
 
교통수단이 다양해진 만큼 곽준빈이 체험하게 될 현지 문화 역시 더욱 풍성해질 예정이다. 까마득한 높이의 리프트에 앉아 기둥을 부여잡고 “진짜 무서워”라며 벌벌 떠는 한편, 흙칠을 한 얼굴로 물속에 잠수하는 등 어디서도 겪어보지 못한 특별한 일들이 연달아 펼쳐져 흥미를 돋운다.

특히 “너무 맛있다”, “비주얼 미쳤다” 등 감탄을 부르는 현지 음식들이 보는 이들의 침샘을 폭발시킨다. 윤기가 흐르는 고기부터 보기만 해도 속이 든든해지는 볶음밥 등 다채로운 메뉴는 물론 무섭도록 빠른 속도로 이어지는 곽준빈의 폭풍 먹방이 로컬 음식에 대한 호기심을 부른다.

이렇게 가리는 것 없이 현지의 맛을 실컷 만끽하고 있는 곽준빈이지만 그의 입맛을 당황케 한 음식도 포착돼 눈길을 끈다. 과연 곽준빈을 혼란스럽게 한 음식의 정체는 무엇일지, 이번 여행을 통해 새롭게 선정될 준슐랭 가이드 별 세 개짜리 맛집은 어디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와 함께 국경을 불문하고 모두와 친해지는 곽준빈의 새 친구들도 하나둘씩 모습을 드러낸다. 호탕한 웃음이 매력적인 택시기사부터 귀여운 춤사위를 뽐내는 어린아이까지 길을 지나며 만난 모든 이들과 진한 인연이 기대된다.

무엇보다 ‘곽튜브’ 채널 속 우즈베키스탄 콘텐츠를 촬영하며 둘도 없는 절친이 된 어몽과 오리뽀를 비롯해 시즌2에서 새롭게 우정을 쌓게 될 친구들은 누구일지 이목이 쏠린다.

이처럼 여행의 재미 요소들을 알차게 담은 티저 영상으로 신개념 세계 여행을 예고하고 있는 ‘곽준빈의 세계기사식당2’는 오는 6월 15일(토) 저녁 8시 5분에 EBS와 ENA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