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심의 접수 완료 `녹양역 더씨엘59`, 조합원 대상 통 큰 혜택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착한 가격과 빠른 사업 속도로 주목받고 있는 '녹양역 더씨엘59'가 조합원을 대상으로 통 큰 혜택까지 제공하기로 했다.
23일 조합 관계자에 따르면 '녹양역 더씨엘59'는 현재 모집 중인 세대를 대상으로 시스템 에어컨과 발코니 확장을 무상 제공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착한 가격과 빠른 사업 속도로 주목받고 있는 '녹양역 더씨엘59'가 조합원을 대상으로 통 큰 혜택까지 제공하기로 했다.
23일 조합 관계자에 따르면 '녹양역 더씨엘59'는 현재 모집 중인 세대를 대상으로 시스템 에어컨과 발코니 확장을 무상 제공하기로 했다. 시스템 에어컨 비용만 해도 통상 수백만 원에 달하며 발코니 확장은 천만원 이상 하는 경우를 볼 수 있는 것을 생각하면 천만원을 훌쩍 넘는 비용의 혜택이 제공되는 셈이다.
최근 심각한 아파트 분양가 상승세로 인해 주택 수요자들의 부담이 나날이 커지는 가운데 이러한 혜택은 크게 환영 받고 있다. 특히 시스템에어컨과 발코니 확장 모두 신규 아파트를 구매하는 대부분의 수요자들이 선택할 만큼 필수적인 옵션으로 꼽히는 만큼 '보여주기식 혜택'이 아닌 실질적인 고객 친화적 혜택으로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여기에 녹양역 더씨엘59는 확정부담금으로 조합원을 모집해 추가 부담금 걱정까지 없앴다. 타입별 4~7억원대의 비용만 지불하면 시스템에어컨, 발코니 확장 등의 혜택을 받으면서도 추가적인 부담금 리스크가 없는 것으로, 많게는 수억 원대의 부담금을 추가로 지불해야 하는 타 지주택 현장과 차별화되는 모습이다.
한 업계 관계자는 "요즘 아파트 분양가가 끝없이 오르면서 새 아파트의 진입 장벽이 높아졌는데 녹양역 더씨엘59는 지주택 아파트로서 일반 분양 단지 대비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되는 데다 통 큰 혜택까지 더해지면서 가격 경쟁력이 상당히 높아졌다"며 "여기에 토지사용권원을 100% 확보한 채 최근 건축심의 접수를 완료해 사업적 안정성까지 갖추고 있어 많은 문의가 몰리고 있다"고 밝혔다.
이 같은 착한 가격에 이미 일부 인기 동과 라인은 조기 마감을 앞둔 것으로 알려졌다.
'녹양역 더씨엘59'는 전용면적 65~84㎡의 실수요 선호도 높은 중소형 위주 평형으로만 총 2518가구 규모를 갖췄다. 특히 전용 84㎡ 631가구를 제외하면, 전용 65㎡는 840가구, 전용 75㎡는 1045가구로 전체 중 75%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아파트 타입별 평면은 펜트하우스를 제외하고 4Bay 판상형 설계가 적용됐으며, 전 가구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량과 통풍효과를 높이고 동간거리도 넉넉하게 확보해 개방감이 우수하다. 내부를 살펴보면 각 타입에 따라 다용도실, 팬트리, 드레스룸 등이 제공돼 공간 활용도를 높인 점이 돋보인다.
이 외에도 대단지 규모에 걸맞게 피트니스클럽, 골프클럽, 중앙광장 등이 다양하게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50층 이상 초고층 실적 1위 포스코이앤씨가 시공 예정인 의정부시 최고 높이 59층 랜드마크 단지이자 경기 동북부를 맞이하는 의정부의 새 관문으로 작용할 수 있도록, 외관에서도 리듬감 있고 역동적인 커튼월 디자인이 적용돼 상징성을 부여한다는 계획이다.
'녹양역 더씨엘59'는 생활 인프라도 탄탄하게 잘 갖춰져 있다.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가 가깝고 수도권제1순환고속도로 의정부 IC, 호원IC 등으로의 진입이 용이하며, 신세계백화점, 패션로데오거리 등 쇼핑 인프라도 풍부하다. 학부모 수요자들이 주목하는 교육여건으로는 녹양초교, 의정부중·고교 등이 가깝다.
이 단지는 현재 마지막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으며, 선착순 동·호지정으로 진행중이다. 주택홍보관은 경기도 의정부시 가능동에 위치한다.
정래연기자 fodus020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예쁜데…" 붙잡힌 이스라엘 여군 `피범벅 영상` 공개됐다
- "술 마시고 바둑…자고 일어나 보니 사람 죽어있어" 2심도 징역 15년
- `사생활 폭로·협박` 황의조 형수…검찰, 2심서 징역 4년 구형
- 말레이 이어 싱가포르도 "뉴진스님 공연 안돼"…"승복에 불경 가사 모욕적"
- 검찰, `음주 뺑소니` 김호중 구속영장 청구…"공연 후 모든 활동 중단"
- 트럼프 `미국 우선주의` 노골화하는데 싸움만 일삼는 정치권
- “실적·비전에 갈린다”… 고려아연 경영권 분쟁, 표심 향방 ‘촉각’
- "내년 韓 경제 성장률 2.0% 전망… 수출 증가세 둔화"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2기 내각, `플로리다 충성파`가 뜬다
- 은행이 공들인 고액자산가, 美 `러브콜`에 흔들리는 `로열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