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청림축제기간 ‘알.쓸.취.잡’ 취업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청림축제기간에 '알.쓸.취,잡(알고보면 쓸만한 취업 잡학사전)' 취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한남대 인사례교양동 야외 플러스거리에서 각종 부스를 마련하고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청년들을 위한 유익한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상담부스와 이벤트 부스 등을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희석 기자] 한남대학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가 22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청림축제기간에 ‘알.쓸.취,잡(알고보면 쓸만한 취업 잡학사전)’ 취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자리플러스센터는 한남대 인사례교양동 야외 플러스거리에서 각종 부스를 마련하고 재학생과 졸업생, 지역청년들을 위한 유익한 취업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상담부스와 이벤트 부스 등을 운영한다.
상담부스에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홍보와 상담컨설팅을 비롯해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홍보·상담컨설팅, 국민취업지원제도 홍보, 해외취업·취업정보 제공 등의 상담코너가 운영된다.
VR모의면접 체험 이벤트와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SNS홍보이벤트, 학생경력마일리지 지급 이벤트 등도 마련된다.
이번 취업페스티벌은 유흥에 치중하던 축제문화를 유익한 정보 습득과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선도하는 한편, 교내 재학생은 물론 졸업생, 축제에 방문한 지역청년까지 제한없이 참여가 가능하다.
유승연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센터장은 “이번 청림축제 기간 중 많은 학생들이 축제도 즐기고 취업을 위한 각종 유익한 정보도 얻어갈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석 기자(news26@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치킨값 3만원 돼야" 강조했던 BBQ…결국 '가장 비싼 후라이드'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단독] 민주, '승인 보류' 전 당원 1000명 탈당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출연하는 공연, 취소표만 6000장…KBS도 '손절'
- [특징주] LS머트리얼즈, AI 전력 공급 'SOFC'...美 블룸에너지 직공급 '강세'
- '15년 전세살이' 유재석 집 장만…'87억원' 아파트 어디?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