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케이, 시크한 오피스룩...데이식스 팬미팅 예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데이식스가 팬미팅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데이식스는 다음 달 21~23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3회 규모로 팬미팅을 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데이식스 공식 SNS에 영케이 오피셜 포토 4종을 올렸다.
한편 데이식스 팬미팅 티켓은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이명주기자] 데이식스가 팬미팅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데이식스는 다음 달 21~23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3회 규모로 팬미팅을 연다. '아이 니드 마이데이'(I Need My DAY)로 팬들과 만난다.
멤버별 티저 공개로 열기를 끌어올렸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3일 데이식스 공식 SNS에 영케이 오피셜 포토 4종을 올렸다. 시크한 매력이 돋보였다.
영케이는 오피셜룩을 시도했다. 스트라이프 수트 차림으로 무언가에 몰두했다. 안경을 걸친 모습에서 시크하면서도 프로패셔널한 아우라가 풍겼다.
사무실 한 켠에 배치된 악기도 눈길을 끌었다. 각종 서류와 악보들 사이 베이스가 놓여져 있었던 것. 마이크를 쥔 영케이가 포착돼 설렘이 폭발했다.
'아이 니드 마이데이'는 약 5년 만에 열리는 공식 팬미팅이다. 공연명에는 '일상 속 나날들에 우리의 팬덤, 마이데이가 필요하다'는 의미를 담았다.
소속사 측은 "마이데이(팬덤명)와 끈끈한 마음과 응원을 나눈다"며 "아티스트와 팬 모두에게 소중하고 뜻깊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데이식스 팬미팅 티켓은 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오는 27일 오후 8시 팬클럽 선예매, 28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