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스 다크 아미' 박지환, 소원 풀었다…이규형과 경찰 콤비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지환과 이규형이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에서 콤비 플레이를 예고한다.
박지환과 이규형은 '핸섬가이즈'에서 열혈 경찰 최 소장과 정의 경찰 남 순경으로 분해 영화의 코믹함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남동협 감독은 "최 소장 역할에 박지환 배우와 남 순경 역할의 이규형 배우는 1순위로 생각했던 배우 캐스팅 조합이었고, 웃음 타율만큼은 주인공 못지않은 콤비다"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배우 박지환과 이규형이 영화 '핸섬가이즈'(감독 남동협)에서 콤비 플레이를 예고한다.
박지환과 이규형은 '핸섬가이즈'에서 열혈 경찰 최 소장과 정의 경찰 남 순경으로 분해 영화의 코믹함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다.
최 소장을 연기한 박지환은 영화 '범죄도시'의 장이수로 대중들에게 확실히 이름을 각인시켰다. 이후 '한산: 용의 출현' '봉오동 전투' '마약왕' '성난황소' '1987' 등에 출연하며 충무로 대체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신작 '핸섬가이즈'에서 그는 불의를 보면 무조건 직진하는 열혈 경찰 최 소장으로 분했다. 최 소장은 비주얼부터 의심스러운 재필(이성민)과 상구(이희준)에게 꽂혀 열정적인 수사를 펼친다. 하지만 그 수사의 방향이 심각하게 잘못됐음은 물론, 경력이 무색할 정도로 감 떨어지는 촉을 발휘하며 오히려 수사에 혼선을 줘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박지환의 뻔뻔스러운 연기력과 만나 더욱 입체적이고 강력한 유머를 장착한 최 소장은 등장하는 모든 장면 압도적인 폭소를 유발할 것이다.
최 소장의 파트너 남 순경은 이규형이 맡았다. 이규형은 '비밀의 숲'을 비롯해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하이바이, 마마!' '보이스 시즌4'에 이어 디즈니+ 시리즈 '삼식이 삼촌'까지 장르 불문 폭넓은 연기 스팩트럼으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번 작품에서는 백지처럼 하얀 마음을 가진 정의 경찰로 분해 무해한 매력을 한껏 발산했다. 상구와는 또 다른 순수함으로 오싹한 일들이 벌어지는 드림하우스에서 한 줄기 빛과 같은 웃음을 전할 전망이다. 무엇보다 남 순경은 최 소장과 함께 걷잡을 수 없는 사건에 휘말리며 재필과 상구 듀오에 버금가는 극강의 콤비 플레이로 완벽한 '케미'를 발휘해 시종일관 폭소를 유발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남동협 감독은 "최 소장 역할에 박지환 배우와 남 순경 역할의 이규형 배우는 1순위로 생각했던 배우 캐스팅 조합이었고, 웃음 타율만큼은 주인공 못지않은 콤비다"라고 만족감을 표했다.
'핸섬가이즈'는 오는 6월 26일 개봉 예정이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채림 "아빠 보고 싶다는 아들 위해 7년 만에 전남편에 연락"
- 여성 속옷만 널려 있는 집 침입, 21명 성폭행한 대구 발바리
- 정영주 "전남친 3명 유부남 됐지만 여전히 만나…아내들도 관계 안다"
- "성매매 중독 남편, 중국 여성에 스폰…땅값 1천억인데 '돈 없다' 이혼 주저"
- 옥주현, 길거리 한복판서 '후~'…"어렵다 어려워 흡연"
- 알몸 그대로 비친 세탁기 판매글 올린 중고거래男…"100% 고의"
- "시동 끌 줄 몰라! 사람 쳤어! 어떡해"…강남 8중 추돌 여성, 엄마와 통화
- 미나 "엄마, 심정지 후 욕조 물에 잠긴 채 발견…그 후로 반신욕 못해"
- 남보라 "♥예비신랑, 손흥민 닮았다…메가커피 지나갈 때마다 생각나"
- 로버트 할리 아들 "아빠 마약 이후 숨어 살아야겠다고 생각" 공황장애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