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패션 찰떡이네' 에스파 닝닝, 볼캡+링 귀걸이로 완성한 '슈퍼 핫걸' [MD★스타]

김도형 기자 2024. 5. 23. 08: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닝닝 /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그룹 에스파 닝닝이 이른바 '이효리 패션'을 완벽 소화했다.

닝닝은 22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서비스(SNS)를 통해 '요즘 링 귀걸이에 빠짐'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그레이 볼캡 모자에 링 귀걸이로 2000년대 초중반 유행한 패션을 선보인 닝닝의 모습이 담겼다.

닝닝 / 인스타그램

매력적인 허리라인이 강조되는 크롭 패션과 상반된 와이드진을 매치, 힙하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나 선배 가수 이효리의 과거 패션을 떠올리게 한다는 반응이 쏟아졌다. '패션 포인트 잘 살렸다', '2000년대 핫걸 느낌이다' 등 코디를 칭찬하는 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5월은 대학가 축제 시즌이다. 코로나19 이후로 축제가 다시 활발해지면서 많은 그룹이 대학가를 누비고 있다.

에스파도 이날 경기 남부 2곳의 대학교를 방문, 신곡 '슈퍼노바(Supernova)'를 비롯해 다양한 곡들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