尹, 첨단산업 지원 방안 논의…중소기업인도 만나 격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석열 대통령은 23일 반도체 등 첨단산업분야 지원 방안을 논의한다.
또 중소기업인들과도 만나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정부의 지원 방안도 약속할 것으로 보인다.
이 자리에서는 반도체를 비롯한 첨단산업 분야 세제 혜택 등 지원 방안을 논의할 것으로 보인다.
중소기업인들의 현장 고충 등을 경청한 후 지원 방안 등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후엔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주재
[이데일리 박태진 기자] 윤석열 대통령은 23일 반도체 등 첨단산업분야 지원 방안을 논의한다. 또 중소기업인들과도 만나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고 정부의 지원 방안도 약속할 것으로 보인다.
이 자리에서는 반도체를 비롯한 첨단산업 분야 세제 혜택 등 지원 방안을 논의할 것으로 보인다.
그간 정부는 반도체 기업에 대해 보조금을 지급하는 방안을 검토하기로 했다가 세제 지원 쪽으로 방향을 튼 바 있다.
윤 대통령은 오후에는 대통령실에서 ‘2024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를 개최한다. 2022년 5월 취임한 이후 매년 중소기업인대회를 열고 있다.
중소기업인들의 현장 고충 등을 경청한 후 지원 방안 등을 내놓을 것으로 예상된다.
박태진 (tjpar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공연 사실상 불가능" 법원, 24일 구속 심사
- MT에서 벌어진 끔찍한 일…의대생 ‘집단 성추행’ 사건 [그해 오늘]
- 두개골 깨졌다…부산역 화장실서 女 ‘묻지마 폭행’ 일어난 이유
- '테슬라 성폭행' 백화점 주차장에서 대체 무슨 일이
- 루이비통·몽클레르·크롬하츠…‘도둑 출석’ 김호중, 빼입은 옷 화제[누구템]
- 비트코인 900원 때 전 재산 올인한 남성…근황은?
- “아내랑 꽃 구분 안돼” 사랑꾼 남편 폭발...“악플 다 캡처”
- ‘김혜경 법카’ 재판서 배모 씨 “누구의 지시 없이 식사 비용 결제”
- ‘버닝썬 경찰총장’ 윤규근, 갑질 의혹 무혐의 종결…시민단체 맞고소
- ‘강형욱 논란’ 불똥 튈라…직원들과 찍은 사진 공개한 수의사 설채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