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도 디자인도 ‘넘사벽’…이것이 카드의 정석

기자 2024. 5. 22. 19: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우리카드
우리카드가 지난 3월 선보인 프리미엄 카드 2종 ‘카드의정석 디어, 쇼퍼’와 ‘카드의 정석 디어, 트래블러’는 국내외 쇼핑과 여행·교통 등에 혜택을 쓸어담은 프리미엄 카드다.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프리미엄 카드의 진입 장벽을 허물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카드의정석 디어 2종을 지난 3월 선보였다.

‘카드의정석 디어, 쇼퍼’는 쇼핑에 특화된 카드로 패션·백화점과 아웃렛, 생활, 해외 온·오프라인 업종에서 5%를 적립할 수 있다.

여행에 특화된 ‘카드의정석 디어, 트래블러’는 호텔·항공사·숙박 플랫폼 등 여행과 교통, 해외 온·오프라인 업종에서 이용 금액의 5%를 적립할 수 있다.

이 카드 2종은 15만원의 합리적인 연회비로 프리미엄 카드만의 기프트, 국내외 공항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외식이용권 10만원,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 스마일캐시 10만원, H.포인트 10만점 중 한 가지(연 1회)를 선택해 받을 수 있고 해외전용 카드 발급 시 동반 1인과 함께 국내외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 특화 업종 5% 적립 외 국내 이용 금액의 1%를 전월 실적과 한도 제한 없이 기본으로 적립할 수 있고 연간 국내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5만점을 추가로 적립 가능하다.

디자인은 세계적인 명품 디자이너 업체 마자리니와 미국 유명 법랑웨어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컬래버했다. 카드 발급 시 디자인 2종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 카드 혜택 및 발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