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도 디자인도 ‘넘사벽’…이것이 카드의 정석
기자 2024. 5. 22. 19:58
우리카드
우리카드(사장 박완식)는 프리미엄 카드의 진입 장벽을 허물고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카드의정석 디어 2종을 지난 3월 선보였다.
‘카드의정석 디어, 쇼퍼’는 쇼핑에 특화된 카드로 패션·백화점과 아웃렛, 생활, 해외 온·오프라인 업종에서 5%를 적립할 수 있다.
여행에 특화된 ‘카드의정석 디어, 트래블러’는 호텔·항공사·숙박 플랫폼 등 여행과 교통, 해외 온·오프라인 업종에서 이용 금액의 5%를 적립할 수 있다.
이 카드 2종은 15만원의 합리적인 연회비로 프리미엄 카드만의 기프트, 국내외 공항라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호텔 외식이용권 10만원, 네이버페이 포인트 10만원, 스마일캐시 10만원, H.포인트 10만점 중 한 가지(연 1회)를 선택해 받을 수 있고 해외전용 카드 발급 시 동반 1인과 함께 국내외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또 특화 업종 5% 적립 외 국내 이용 금액의 1%를 전월 실적과 한도 제한 없이 기본으로 적립할 수 있고 연간 국내 1000만원 이상 이용 시 5만점을 추가로 적립 가능하다.
디자인은 세계적인 명품 디자이너 업체 마자리니와 미국 유명 법랑웨어 브랜드 크로우캐년과 컬래버했다. 카드 발급 시 디자인 2종 중 선택이 가능하다.
이 카드 혜택 및 발급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대통령실 “김 여사, 다음 순방 동행 않기로”…이후 동행 여부는 그때 가서 결정
- 명태균 “청와대 가면 뒈진다고 했다”…김건희에게 대통령실 이전 조언 정황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유승민 “역시 ‘상남자’···사과·쇄신 기대했는데 ‘자기 여자’ 비호 바빴다”
- [제주 어선침몰]생존자 “그물 들어올리다 배가 순식간에 넘어갔다”
- [트럼프 2기] 한국의 ‘4B’ 운동이 뭐기에···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관심 급증
- ‘프로포폴 불법 투여’ 강남 병원장 검찰 송치···아내도 ‘중독 사망’
- 서울대 외벽 탄 ‘장발장’···그는 12년간 세상에 없는 사람이었다
- 주말 서울 도심 대규모 집회…“교통정보 미리 확인하세요”
- 조훈현·이창호도 나섰지만···‘세계 유일’ 바둑학과 폐지 수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