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스트비, 새 싱글 ‘Daddy’s Girl’ 발매
아이돌그룹 저스트비(JUST B)가 올해 첫 신곡 ‘Daddy’s Girl’로 컴백했다.
저스트비(임지민, 이건우, 배인, JM, 전도염, 김상우)는 22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Daddy’s Girl (대디스 걸)’을 발매했다.
‘Daddy’s Girl’은 저스트비가 지난 3월 진행한 북남미 투어 ‘JUST BE WITH YOU (저스트 비 위드 유)’ 공연에서 무대로 먼저 공개한 곡이다. 록 사운드와 저스트비 멤버들의 힘 있는 보컬이 어우러졌으며, 색다른 음악적 변신이 돋보인다. 반복되는 코드 진행과 일렉 기타 사운드는 중독성을 더한다.
음원과 동시 공개된 ‘Daddy’s Girl’ 스페셜 클립에서 저스트비는 자유분방한 매력을 드러내 이목을 사로잡았다.
싱글 앨범에는 ‘Daddy’s Girl’ 오리지널 버전 외에도 클린, 스페드 업, 인스트루멘털까지 총 4가지 버전 음원이 수록돼 저스트비의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도전을 추구하는 ‘K-POP 언리미터’ 저스트비가 올해 첫 신곡 ‘Daddy’s Girl’로 돌아왔다. 이에 앞서 지난 1월 단독 팬미팅 ‘READY, BURN! (레디, 번)’, 3월 북남미 8개 도시를 순회하는 데뷔 이래 가장 큰 규모의 단독 투어 ‘JUST BE WITH YOU’를 차례로 성료하며 국내외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멤버 이건우와 배인은 최근 Mnet 보컬 보이그룹 서바이벌 ‘빌드업’에서 활약을 펼쳤다.
저스트비는 오는 6월 인천에서 열리는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예지, 활동 중단 원인은 쏟아진 ‘악플’ 때문이었다
- 율희 측 양소영 변호사 “양육권 소송, 승산 있다”
- [종합] ‘돌싱글즈6’ 역대 최다 4커플 나왔다, 행복 출발
- 남현희, 누리꾼 30명 ‘무더기 고소’
- 백종원, 5000억대 주식부자 됐다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