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부모님께 골프로 전한 ‘감사의 마음’
국내 대표 스크린골프 기업 골프존이 가정의달을 맞아 임직원 부모님 초청행사를 마련하는 등 가족친화 우수기업으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골프존은 지난 8일 어버이날과 회사 창립기념일을 맞아 임직원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골프존타워서울 본사 사옥에서 임직원 부모님 초청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훌륭한 인재를 양성해 주신 임직원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사내 구성원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자리로 준비됐다.
임직원과 부모님 등 120여명을 초대해 자녀들의 근무환경과 회사의 비전, 복리후생제도를 소개하고 사옥과 시설을 둘러보는 시간을 가졌다.
골프장 클럽하우스를 연상케 하는 로비 공간부터 다양한 골프 콘텐츠를 선보이는 방송 스튜디오, 직장 보육시설 놀이존, 피트니스센터, 골프복지타석 등 임직원을 위한 복지 시설과 근무환경 투어를 진행했다.
사내 복지시설인 골프 시뮬레이터를 활용해 진행된 퍼팅, 어프로치 숏게임 등 평소 쉽게 접하기 어려운 부모님과 함께하는 골프 체험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사옥 구내식당인 G-스푼과 카페 G-카페에서 식사와 휴게시간을 가지고 임직원과 부모님이 함께한 유년시절 사진을 공유하며 가족 간의 따뜻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자리로 특별한 추억도 선사했다.
평소 근무환경에 대한 임직원 가족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골프존만의 특별한 복리후생제도인 가족 종합건강검진, 임직원 마음케어 프로그램 등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
가족 종합건강검진의 경우 본인을 포함해 최대 3인까지 검진비용을 100% 지원하고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열광시킨 ‘수학천재’ 소녀 씁쓸한 결말
- 교차로 가운데, 버스 정류장에…‘양심 버린 사람들’ 신고합니다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수개월 연락 끊긴 세입자…집 열어보니 파충류 사체 수십여 구가
- 율희, ‘성매매 의혹’ 전 남편 최민환에 양육권·위자료 등 청구
- 마이클 잭슨 ‘빌리 진’ ‘스릴러’ 프로듀싱한 퀸시 존스 별세
- 이란서 히잡 단속에 ‘속옷 시위’ 벌인 학생 체포
- 영주서 50대 공무원 숨진 채 발견…노조 “갑질·괴롭힘 여부 확인 중”
- 잘 웃기고 싶은 코미디언들의 고민···‘저질 개그’와 ‘고급 개그’를 가르는 것은?
- [속보] 윤 대통령 “어떤 어려움 있어도 4대 개혁 완수”···총리가 시정연설문 대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