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날렵하고 고급스러워진 손맛…상급자도 끌린다
브리지스톤골프의 스테디셀러 V300 아이언이 9세대를 맞이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로고에서 빨간색 포인트를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가미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를 도입했다. V300 9은 전작 대비 날렵한 형상과 번호별 MOI 설계로 초·중급자는 물론 샷 상급자에게도 적합하다.
V300 시리즈 9세대 아이언은 특유의 관용성과 타감, 깔끔한 디자인 등이 더욱 향상됐다. 세 파트로 구분해 번호별 설계를 달리했던 전작에서 나아가 롱(5, 6), 미들(7, 8), 숏(9, P), 웨지(A, S) 네 파트로 구분해 조금 더 세심하게 무게중심이 설계됐다. 또 솔과 탑 부분의 무게중심 차이뿐만 아니라 힐부터 토우의 가로 무게 배분을 달리함으로써 번호별로 MOI 관성 모멘트에 차이를 뒀다. 웨지에도 가로 그루브뿐만 아니라 사선 방향의 밀링이 추가돼 스핀 능력을 향상시켰다.
지난해 한정판으로 출시됐던 레이디 버전도 새롭게 출시됐다. V300 9 LADY는 헤드에 들어가는 분홍색 로고 포인트와 분홍색 카본 샤프트를 장착한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였다. 기존 여성 클럽이 시니어 여성 골퍼들이 쓰기 좋은 가벼운 스펙으로 제작된 반면 V300 9 레이디는 중·상급자 여성 골퍼들이나 커스텀 피팅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 골퍼들을 겨냥해 출시됐다. V300 특유의 관용성과 타감은 유지한 반면 40g대의 여성용 샤프트를 장착해 무게를 낮추고 쉽게 탄도를 띄울 수 있도록 했다. V300 9 아이언은 8자루 세트 기본 구성으로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브리지스톤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V300 아이언의 권장 소비자가는 220만원이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열광시킨 ‘수학천재’ 소녀 씁쓸한 결말
- 교차로 가운데, 버스 정류장에…‘양심 버린 사람들’ 신고합니다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수개월 연락 끊긴 세입자…집 열어보니 파충류 사체 수십여 구가
- 율희, ‘성매매 의혹’ 전 남편 최민환에 양육권·위자료 등 청구
- 마이클 잭슨 ‘빌리 진’ ‘스릴러’ 프로듀싱한 퀸시 존스 별세
- 이란서 히잡 단속에 ‘속옷 시위’ 벌인 학생 체포
- 영주서 50대 공무원 숨진 채 발견…노조 “갑질·괴롭힘 여부 확인 중”
- 잘 웃기고 싶은 코미디언들의 고민···‘저질 개그’와 ‘고급 개그’를 가르는 것은?
- [속보] 윤 대통령 “어떤 어려움 있어도 4대 개혁 완수”···총리가 시정연설문 대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