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7억 아파트 현금으로 산 유재석

2024. 5. 22. 19:17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방송 : 채널A 뉴스 TOP10 (17시 20분~19시)
■ 방송일 : 2024년 5월 22일 (수요일)
■ 진행 : 김종석 앵커
■ 출연 : 김진욱 전 민주당 대변인, 김효은 국민의힘 오산시 조직위원장, 여선웅 전 청와대 행정관, 허민 문화일보 전임기자

[김종석 앵커]
설명이 필요 없는 방송인이죠. 국민MC 유재석 씨가 최근에 저희가 강남 논현동에 200억 원 상당의 토지와 건물을 현금으로 매입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오늘 온라인에는 이 이야기가 꽤 화제가 됐습니다. 유재석 씨가 전세살이를 이제 면하고 본인 자가로 갔다니까 사실 생경하기는 한데. 꽤 고급 아파트를 현금으로 매입해서 이것이 오늘 하루 종일 온라인에서 회자가 됐어요.

[여선웅 전 청와대 행정관]
우리나라에서 최고의 방송인이죠. 유재석 씨가 86억 6천만 원 정도 되는 금액을 현금으로 샀다, 이래가지고 이제 화제가 됐는데. 또 하나에서 네티즌들이 와글와글 거리는 이유 중에 하나는 방송인 유재석 씨가 사실은 압구정에 살아가지고 압구정 날라리 이러면서 주거지가 거기였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이제 논현동으로 오면서 작년에 논현동에 토지와 건물도 사고 논현동에 본인의 이제 소속사도 있기 때문에 아마도 압구정에서 논현동으로 무언가 옮긴 것이 아닌가, 유행이 또 옮겨가는 것이 아닌가, 이런 이야기가 함께 돌고 있습니다.

--------------------------------------------
* 위 텍스트는 실제 토크 내용의 일부분입니다. 전체 토크 내용은 동영상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정리=김지현 인턴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