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머그] '커리어 하이' 찍고 돌아온 황희찬…홀란과는 경기 후 무슨 얘기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소속 공격수 황희찬이 성공적인 2023-24시즌을 마치고 지난 21일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했습니다.
황희찬은 이번 시즌 13골 3도움을 기록하며 본인의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고, 프리미어리그에서 12골을 넣으며 통산 20골로 박지성(19골)을 넘어 한국인 프리미어리그 최다 득점 2위에 등극했습니다.
황희찬은 귀국 후 기자회견에서 이번 시즌을 돌아보고 다가오는 월드컵 2차 예선에 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어리그 울버햄튼 소속 공격수 황희찬이 성공적인 2023-24시즌을 마치고 지난 21일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했습니다. 황희찬은 이번 시즌 13골 3도움을 기록하며 본인의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고, 프리미어리그에서 12골을 넣으며 통산 20골로 박지성(19골)을 넘어 한국인 프리미어리그 최다 득점 2위에 등극했습니다. 황희찬은 귀국 후 기자회견에서 이번 시즌을 돌아보고 다가오는 월드컵 2차 예선에 대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취재 : 전영민 / 구성·편집: 한지승 / 영상취재 : 이재영 / 제작: 디지털뉴스제작부)
최희진 기자 chnovel@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호중, 술 마셨어도 무죄 가능성?…'크림빵 사건' 뭐길래
- 갑질 논란 강형욱 훈련소 가봤더니…주민들도 "이상해"
- [정치쇼] "故 구하라, '기자님, 그 보도 계속 하세요'라고" 울컥한 강경윤
- "수영장에 소변 섞여"…치우는 직원에 욕설 쏟아낸 가족
- 잇단 '비계 삼겹살' 논란…이번엔 백화점 구매 후기 올라와
- "피 토할 수도…중국 스트레스 해소용 장난감에 발암물질"
- "소주 한 잔 주세요" 주류 잔 단위 주문 가능해진다…이달 말부터
- '조건부 운전면허' 발표→하루 만에 수정…"노인 차별 아니냐" 반발
- 헌재에 선 초등학생들…"우린 꿈을 포기해야 할지도" 정부 향해 경고
- '난기류 아수라장' 싱가포르항공기…"사람·물건 휙휙 날아다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