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여성발전센터,‘M365 엔지니어’ 교육생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부여성발전센터가 권역별 선도형 교육훈련사업으로 'M365 엔지니어'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서울시 지원 사업으로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를 활용하여 업무용 소프트웨어를 설치, 관리할 수 있는 엔지니어를 양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취업연계형 직업교육훈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현아 기자]남부여성발전센터가 권역별 선도형 교육훈련사업으로 ‘M365 엔지니어’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서울시 지원 사업으로 마이크로소프트 365(M365)를 활용하여 업무용 소프트웨어를 설치, 관리할 수 있는 엔지니어를 양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취업연계형 직업교육훈련이다. 오는 6월부터 교육이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내용은 △M365 플랫폼 활용방법 △Microsoft 협업 도구(Teams, SharePoint, OneDrive 등) △업무 자동화를 위한 Power Platform 활용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보안 및 데이터 관리 △프로젝트(Microsoft365 도입 및 구축) 등으로 구성됐다.
교육대상은 정보통신 분야 전공 및 자격을 소지한 서울시 취업희망여성이다.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프로그램 활용자나 외국어 활용 가능자를 우대하여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교육생은 Windows 노트북 지원, M365 Enterpriser E5 프로그램 및 교재 등을 제공받으며, M365 활용 솔루션 개발 경진대회, 취업 포트폴리오 제작, 멘토링데이 등 소프트웨어 산업분야 여성 엔지니어로 진입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본 과정에 참여하는 교육생은 마이크로소프트 MVP 강사들의 지도를 통해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현장에서 요구되는 실전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다.
교육생 모집기간은 2024년 4월부터 6월까지이며, 남부여성발전센터 홈페이지에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김현아 (chao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900원 때 전 재산 올인한 남성…근황은?
- “직원이나 보듬길” 침묵 길어지는 강형욱, SNS엔 악플 쇄도
- "정준영, 이민 준비한다고"...출소한 '버닝썬' 멤버 근황에 분노
- "공연 때문에 양주는 '살짝'"...김호중, 자제한 게 이 정도?
- 대낮 부동산서 목 졸려 숨진 50대 공인중개사…범인은 연인
- ‘애견인’ 이건희 이어 JY까지…31년째 삼성이 키운 안내견[르포]
- 1기 신도시 선도지구 윤곽나왔다…‘주민동의율 95%’ 최대 배점
- 유재석, 15년 '압구정 전세살이' 끝…86억 논현동 아파트 매입
- 심형탁, 아내와 상담센터 방문…"가끔 손을 댄 게 문제"
- 천우희, 13년 팬 결혼식 축사 '울컥'…"받은 사랑 돌려드려요"[따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