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배우 방천악 "경험 없었지만 용기내...3년간 200개 작품 촬영" [룩@차이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만 성인 배우 방천악이 솔직하게 월수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최근 20~30명 남짓한 배우와 촬영했다는 방천악은 당시 촬영을 회상하며 "마음속의 두려움을 극복한 큰 도전이었다"라고 떠올렸다.
앞서 방천악은 한 인터뷰에서도 다른 남자 배우와 출연해 촬영하면서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유소연 기자] 대만 성인 배우 방천악이 솔직하게 월수입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21일(현지 시간) 외신 매체 '오락성문'에 따르면, 방천악(房天樂)은 인터뷰에서 3년간 200개 이상의 작품을 촬영했으며 월 7만~8만 대만 달러(한화 약 295만~337만 원)의 수입을 번다고 밝혔다.
그는 남성 성인 배우가 되기 위한 조건으로 "첫 번째는 깨끗해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방천악은 "우선 청결과 단정함이 정말 중요하고 좋은 이미지를 가져야 합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항상 생리적 반응을 보이고 감독님의 지시와 대본에 따라 성욕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방천악은 성인물 업계로 진출하면서 신체적 변화가 있었냐는 질문에 "사실 진출하기 전 성경험은 많지 않았다. 지금은 오랫동안 일하면서 성생활이 많아지고 오히려 피곤하지 않다"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최근 20~30명 남짓한 배우와 촬영했다는 방천악은 당시 촬영을 회상하며 "마음속의 두려움을 극복한 큰 도전이었다"라고 떠올렸다.
앞서 방천악은 한 인터뷰에서도 다른 남자 배우와 출연해 촬영하면서 겪은 다양한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다른 한 배우가 촬영을 하면서 해산물 냄새를 맡았다고 털어놓자, 그는 "개인적으로 저는 그런 상황을 겪은 적이 없다"라고 선을 그었다.
방천악은 촬영 중 상대에게 냄새가 나는 것은 염증성 질환 때문일 수 있다고 우려했다. 만약 냄새가 많이 나더라도 카메라를 이용해 배우들의 거리를 조정하거나 키스 장면을 늘리면 된다며 베테랑 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편, 방천악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2만 3,000여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유소연 기자 ysy@tvreport.co.kr / 사진= 방천악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재산 부풀려졌다...안타까운 소식
- "유재석 약속 안 지켜"...'세계 1위' 김연경, 작심하고 폭로했다
- 송강호, 데뷔 34년 만에 '신인상' 노린다...'충격'
- '음원 사재기' 11인, 재판행...연예인 실명까지 공개됐습니다
- 전성기 맞은 김지원, 갑자기 '무거운' 소식...안타깝다
- '나는솔로' 대본 있었다...충격 폭로 나와
- 야구장 데이트 중계화면에 잡혀...걸그룹, 무거운 입장 전했다
- 지난주 결혼한 김기리, 전세사기 당했다...충격 근황
- "맞아요, 우리 사귀어요"...한가인, 돌연 커플 사진 공개
- 팬들도 돌아섰다…'개통령' 강형욱, 진짜 심각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