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멘토, 육군 군인·군무원 자녀 진로진학 교육 지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로적성교육 전문기관인 와이즈멘토가 육군 군인과 군무원 자녀들에 대한 진로진학 교육을 추진한다.
와이즈멘토는 22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육군 소속 군인 및 군무원 자녀진로진학 교육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육군이 추진 중인 '행복한 군인가족 만들기' 프로그램에 동참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관용 기자] 진로적성교육 전문기관인 와이즈멘토가 육군 군인과 군무원 자녀들에 대한 진로진학 교육을 추진한다.
와이즈멘토는 22일 충남 계룡대 육군본부에서 ‘육군 소속 군인 및 군무원 자녀진로진학 교육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육군이 추진 중인 ‘행복한 군인가족 만들기’ 프로그램에 동참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에 따라 와이즈멘토는 육군 자녀들의 올바른 진로 방향설정을 위한 진로교육과 교육지원사업을 진행한다. 또 부모자녀 진로캠프, 취창업 교육프로그램에 관한 지원 및 운영 등 다양한 지원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조진표 와이즈멘토 대표는 “육군 자녀들의 진로교육은 물론 각 가정에서 부모님들이 교육제도 변화에 따른 진로지도, 진학 대비 교육을 할 수 있는 학부모 교육도 병행해 군인 자녀들의 미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전했다.
2004년 설립된 와이즈멘토는 매년 20여만명의 학생들에 대한 진로진학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김관용 (kky144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900원 때 전 재산 올인한 남성…근황은?
- “직원이나 보듬길” 침묵 길어지는 강형욱, SNS엔 악플 쇄도
- "정준영, 이민 준비한다고"...출소한 '버닝썬' 멤버 근황에 분노
- "공연 때문에 양주는 '살짝'"...김호중, 자제한 게 이 정도?
- 대낮 부동산서 목 졸려 숨진 50대 공인중개사…범인은 연인
- ‘애견인’ 이건희 이어 JY까지…31년째 삼성이 키운 안내견[르포]
- 1기 신도시 선도지구 윤곽나왔다…‘주민동의율 95%’ 최대 배점
- 유재석, 15년 '압구정 전세살이' 끝…86억 논현동 아파트 매입
- 심형탁, 아내와 상담센터 방문…"가끔 손을 댄 게 문제"
- 천우희, 13년 팬 결혼식 축사 '울컥'…"받은 사랑 돌려드려요"[따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