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용병 집단 무법 세력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에 무법 세력이 등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20일 게임 내 선거를 통해 아스달과 아고의 총세력장이 선정됐으며 이에 따라 무법세력이 등장했다.
무법 세력은 아스달과 아고에 속하지 않고, 용병으로 활동하는 집단으로, 세력 이전으로만 가입할 수 있다.
무법 세력은 주간 단위로 아고,아스달 중 한 세력을 선택해 용병 연맹으로 활동할 수 있고, 세력 선택 없이 중립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0일 게임 내 선거를 통해 아스달과 아고의 총세력장이 선정됐으며 이에 따라 무법세력이 등장했다. 무법 세력은 아스달과 아고에 속하지 않고, 용병으로 활동하는 집단으로, 세력 이전으로만 가입할 수 있다. 무법 세력을 이끄는 무법왕은 투표로 결정되는 두 세력과 달리, 세력 점수 순위로 선정된다.
무법 세력은 주간 단위로 아고,아스달 중 한 세력을 선택해 용병 연맹으로 활동할 수 있고, 세력 선택 없이 중립으로도 플레이가 가능하다. 다만, 약세 세력의 용병으로 활동하면 버프가 제공되며, 특정 세력의 지원이 시작되면, 지원 세력의 효과를 적용받으며 다른 세력의 용병 임무를 수행할 수 없다.
이와 함께, 넷마블은 캐릭터 성장 콘텐츠 축복의 석판을 공개했다. 시간 던전 미하제 협곡에서 축복의 석판을 획득, 슬롯에 채워가며 석판을 완성하면 캐릭터의 능력치가 오른다. 또, 같은 연맹원끼리 함께 몬스터를 잡는 연맹 던전, 주간 단위로 입장할 수 있는 시간 던전 미하제 협곡 등을 추가했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