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우성, 25kg 찌웠다며?…불공평한 훈훈 비주얼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우성의 무한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최우성은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들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최우성은 장난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소품을 자유자재로 활용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우성의 무한한 매력이 담긴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패션 매거진 ‘데이즈드’와 함께 화보 촬영을 진행한 최우성은 소년미와 남성미를 넘나들며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화보 속 최우성은 장난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소품을 자유자재로 활용한 포즈와 표정 연기로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룩에 따라 달라지는 밝고 풋풋한 매력과 주근깨 메이크업까지 완벽히 소화해 내며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날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최우성은 작품을 위해 증량도 힘들지만 작품 이후 감량도 힘들었을 것 같다는 질문에 “취미가 배드민턴이라 웨이트 트레이닝과 병행하면서 일주일에 네 번 정도 배드민턴을 치면서 건강하게 감량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감량 비법을 밝혔다. 이어 배우 최우성을 한마디로 표현해달라고 하자 “낯익은 배우라는 말을 굉장히 많이 듣고 있다. 다들 '어디서 본 것 같다'라고 하시고 작품 이름은 잘 기억하지 못하신다. 그래서 현재는 '낯익은 배우'라는 한마디가 제게 어울리지 않나 싶다.”라고 전하며 앞으로 더 활발히 활동하겠단 각오를 내비쳤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데이즈드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수사반장 1958' 윤현수 "시즌2·연말 신인상 원해요" [인터뷰M]
- 이동휘, 후배 최우성·윤현수 열정에 한 수 배웠습니다 [인터뷰M]
-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수사반장’ 됐다…수도권 10.6% 자체 최고 기록
- 이제훈-이동휘-최우성-윤현수가 꼽은 ‘수사반장 1958’ 마지막 회 관전 포인트
- ‘수사반장 1958’ 이제훈, 정수빈 보고에 충격 “여공 매달 실종!”
- ‘수사반장 1958’ 이제훈♥서은수, 부모 된다→최현진 반전 정체 ‘충격’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