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여빈, 시선 머물게 하는 청량한 여름 무드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전여빈이 화보를 공개했다.
22일 매니지먼트mmm은 전여빈과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함께한 6월호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한편, 화보를 통해 말간 얼굴을 선보인 전여빈은 영화 '하얼빈'으로 관객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전여빈의 매력이 돋보이는 화보는 하퍼스 바자 코리아 6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전여빈이 화보를 공개했다.
22일 매니지먼트mmm은 전여빈과 하퍼스 바자 코리아가 함께한 6월호 화보를 공개해 이목을 끌었다.
이번 화보는 '청량한 여빈의 여름'의 테마로 진행됐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단아한 얼굴을 드러낸 그녀는 내추럴한 메이크업으로 청초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머물게 한다. 여기에 푸르른 배경과 어우러진 그녀의 싱그러운 비주얼은 수수하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내며 완벽한 화보를 완성시켰다.
한편, 화보를 통해 말간 얼굴을 선보인 전여빈은 영화 '하얼빈'으로 관객과의 만남을 기다리고 있어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하얼빈'은 1909년 조국과 떨어진 하얼빈에서 일본 제국에게 빼앗긴 대한민국을 되찾기 위해 목숨을 걸었던 독립투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첩보 액션 대작으로, 전여빈은 극중 조국을 되찾기 위해 싸우는 공부인 역으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하퍼스 바자 코리아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원어스 "핑클 '나우' 리메이크…옥주현 직접 응원해줘" [일문일답]
- "파렴치한 김호중 영구 퇴출해라" KBS 청원 1천 명 돌파[이슈in]
- 정해인, 칸 영화제 입성 소감 "어떤 말로도 표현 못 할 기쁨"
- 시인 신경림 별세... 향년 88세, 문인장 예정
- '쉰둥이 아빠' 신성우·안재욱 "아이들 상처받을까 걱정"(아빠는 꽃중년)
- '선업튀' 최종회, 변우석과 함께 본다…"단체 관람 이벤트 진행"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