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탑, 신규 SSR+ 동료 '고대의 괴물 하 진성' 등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고대의 괴물] 하 진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특급 열차 살인 사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 진성'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스토리 이벤트 '특급 열차 살인사건'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하 진성'과 '하 유라'가 특급 열차 살인 사건을 추리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만의 독창적인 스토리로 펼쳐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SSR+ 동료 '[고대의 괴물] 하 진성'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특급 열차 살인 사건'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 진성'은 FUG 간부이자 카라카와 쥬 비올레 그레이스의 무술 스승으로 마른 체격에 단출한 옷차림으로 평범한 인상이나, 실상은 '고대의 괴물로' 불리는 하이 랭커다. '하 진성'은 기습 공격과 일시 무적, 적군을 무력화시키는 스킬을 갖춘 암살자로 등장한다.
추가로 넷마블은 '하 진성', '하 유라', '데이터 자하드', '어린이 엔도르시'의 새로운 의상을 공개하고, 모험 콘텐츠에 새로운 챕터를 추가했다.
'하 진성' 출시를 기념해 넷마블은 스토리 이벤트 '특급 열차 살인사건'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하 진성'과 '하 유라'가 특급 열차 살인 사건을 추리하는 신의 탑: 새로운 세계만의 독창적인 스토리로 펼쳐진다. 이벤트를 완료하면 보스 '[처단자] 렌'에 도전할 수 있는 보스전이 열린다. 이벤트 관련 미션을 통해 '일반 소환 티켓', 'SSR 영혼석' 등의 보상을 받는다.
스토리 이벤트를 통해 'SSR 데이터 자하드'의 신규 의상, 성장 재화뿐만 아니라 '특급열차 해결사', '명탐정 진상', '미스터리 애호가' 등의 특별 칭호를 획득한다.
넷마블은 일반 소환 티켓 40장, 부유석 총 3000개 등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와 전리품 보상 2배 핫타임 이벤트 등을 연다.
djjang88@gametoc.co.kr
Copyright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