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유명 성우, '37살 연하' 팬과 불륜.."임신중절·폭행 인정" 충격[Oh!재팬]

김나연 2024. 5. 22. 13: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유명 성우 후루야 토오루가 37세 연하 팬과 불륜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22일 일본 현지 언론인 주간문춘은 인기 성우 후루야 토오루(70)가 4년 반 동안 37살 연하의 여성 팬에게 불륜 및 임신중절, 폭생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후루야 토오루 역시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 가운데 그의 불륜 및 폭행, 임신중절 사실이 알려지면서 현지 뿐 아니라 국내 팬들 역시 큰 충격을 호소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일본 유명 성우 후루야 토오루가 37세 연하 팬과 불륜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져 충격을 안겼다. 이와 더불어 임신 중절 및 폭행 사실도 직접 인정해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22일 일본 현지 언론인 주간문춘은 인기 성우 후루야 토오루(70)가 4년 반 동안 37살 연하의 여성 팬에게 불륜 및 임신중절, 폭생을 저질렀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후루야 토오루는 지난 2019년 팬인 30대 여성 A씨에게 먼저 연락을 취하면서 만남을 시작했다. 이후 그는 A씨가 좋아하는 캐릭터의 목소리로 사랑을 속삭이는 등 불륜 관계를 이어온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이 가운데 2021년 A씨의 임신 사실이 밝혀졌고, 이후 임신중절부터 폭력 등의 행위가 벌어졌다고. 후루야 토오루 역시 해당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 직후 후루야 토오루는 자신의 소셜 계정에 장문의 글을 올리고 사과했다. 그는 "저는 한 팬 여성과 지난해 9월까지 4년 반이라는 긴 시간동안 불륜 관계에 있었다. 응원해주는 모습에 이끌려 스스로 연락을 취하며 관계가 시작됐다"고 밝혔다.

이어 "교제 중 한 번 말 다툼이 벌어져 무심코 손을 들었던 적도 있다. 어른으로서 인간으로서 최악의 행위였다"며 "또 임신 중절을 시켜버리는 용서받을 수 없는 실수도 저지르고 말았다. 상대에게 몸과 마음 모두 깊은 상처를 준 것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또 그는 자신을 오랜 세월 응원해준 팬들의 신뢰를 저버린 것과 상처를 주고 캐릭터를 더럽힌 것, 관계자에게 피해를 끼친 것에 대해 사과를 전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저의 남은 인생을 걸고 성심성의껏 갚아나갈 생각이다. 어떤 제재도 받을 각오가 돼 있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소속사 역시 "본 건은 성우로서의 자각과 책임이 부족한 행동이며, 결코 있어서는 안 되는 일"이라며 "후루야는 상대방에 대해 자신이 취한 행동과 여러분에게 폐를 끼치고 있는 상황에 대해 깊게 반성하고 있다. 당사도 후루야에 대한 지도와 감독이 부족한 결과라고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다. 다시 한번 여러분에게 폐를 끼치고 있는 점에 대해 거듭 사과 말씀드린다"고 사과의 뜻을 전했다.

한편 후루야 토오루는 일본의 아역 배우 출신 성우다. 1963년부터 성우 활동을 시작해 '기동전사 건담 시리즈' 아무로 레이, '명탐정 코난' 아무로 토오루, '세일러 문' 턱시도 가면, '슈퍼 마리오 시리즈' 마리오, '원피스' 사보 등 국내에서도 큰 인기를 끈 유명 애니메이션에서 주연 캐릭터들을 연기하며 일본 대표 성우로 자리매김 했다. 이 가운데 그의 불륜 및 폭행, 임신중절 사실이 알려지면서 현지 뿐 아니라 국내 팬들 역시 큰 충격을 호소하고 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후루야 토오루 소셜 미디어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