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제이슨 모모아, '12살 연하' 배우와 공개 연애 시작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C 영화 '아쿠아맨' 시리즈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제이슨 모모아(44)가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슨 모모아와 배우 아드리아 아르호나(32)는 해변을 배경으로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활짝 웃고 있었다.
제이슨 모모아는 지난 2022년 12세 연상 배우 리사 보넷(56)과 결별을 발표했다.
이혼 소송 후 약 한 달 만에 제이슨 모모아는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61)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강성훈 기자] DC 영화 '아쿠아맨' 시리즈로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제이슨 모모아(44)가 새로운 사랑을 찾았다.
20일(현지 시간) 제이슨 모모아는 개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지인과 함께 일본 여행을 떠난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제이슨 모모아와 배우 아드리아 아르호나(32)는 해변을 배경으로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활짝 웃고 있었다.
다른 사진에서 제이슨 모모아는 식당에서 아드리아 아르호나를 뒤에서 껴안고 있었다. 이에 페이지 식스 등 외신 매체는 제이슨 모모아가 아드리아 아르호나와 공개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셈이라고 보도했다.
제이슨 모모아는 지난 2022년 12세 연상 배우 리사 보넷(56)과 결별을 발표했다. 이후 지난 1월, 이혼 소송을 제기하며 이혼을 공식화했다. 사유는 '좁힐 수 없는 견해 차이'로 전해졌으며 두 사람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혼 소송 후 약 한 달 만에 제이슨 모모아는 할리우드 배우 데미 무어(61)와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1월 비벌리 힐스에서 열린 다큐멘터리 그라운드 상영회에 참석, 스킨십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불거졌다. 이전에도 제이슨 모모아는 동료 배우 에이사 곤잘레스(34)와 열애 중이라고 소식이 전해진 바 있다.
이번에 제이슨 모모아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아드리아 아르호나와의 공개적인 스킨십을 뽐낸 가운데 진정한 사랑이 계속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아드리아 아르호나는 영화 '퍼시픽 림: 업라이징'(2018), '스위트걸'(2021), '모비우스'(2022)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다.
강성훈 기자 ksh@tvreport.co.kr / 사진=제이슨 모모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재산 부풀려졌다...안타까운 소식
- "유재석 약속 안 지켜"...'세계 1위' 김연경, 작심하고 폭로했다
- 송강호, 데뷔 34년 만에 '신인상' 노린다...'충격'
- '음원 사재기' 11인, 재판행...연예인 실명까지 공개됐습니다
- 전성기 맞은 김지원, 갑자기 '무거운' 소식...안타깝다
- '나는솔로' 대본 있었다...충격 폭로 나와
- 야구장 데이트 중계화면에 잡혀...걸그룹, 무거운 입장 전했다
- 지난주 결혼한 김기리, 전세사기 당했다...충격 근황
- "맞아요, 우리 사귀어요"...한가인, 돌연 커플 사진 공개
- 팬들도 돌아섰다…'개통령' 강형욱, 진짜 심각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