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출연…몬티 나바로 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범이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에 출연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2일 "김범이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기획·제작 ㈜쇼노트)에 출연한다"면서 "첫 무대 도전에 나서는 김범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김범이 출연하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오는 7월 6일(토)부터 10월 20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범이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에 출연한다.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22일 “김범이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기획·제작 ㈜쇼노트)에 출연한다”면서 “첫 무대 도전에 나서는 김범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젠틀맨스 가이드’는 1900년대 초반 영국 런던을 배경으로 가난한 청년 ‘몬티 나바로’가 어느 날 자신이 고귀한 ‘다이스퀴스’ 가문의 여덟 번째 후계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가문의 백작 자리에 오르기 위해 자신보다 서열보다 높은 후계자들을 한 명씩 제거하는 과정을 그린 뮤지컬 코미디다. 김범은 다이스퀴스 가문의 후계자 8명을 제거하고 백작이 되기 위한 야망을 품은 ‘몬티 나바로’ 역을 맡는다.
한편, 김범이 출연하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는 오는 7월 6일(토)부터 10월 20일(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첫 번째 티켓 오픈은 24일(금) 오후 2시 인터파크, YES24, 멜론티켓, 쇼노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박철, 신내림 받은 근황 “23년째 몸 망가졌다”
- 한국인도 탔다…난기류로 승객 사망한 비행기 처참한 내부[영상]
- 버닝썬 증거 노렸나…금고만 쏙 들고나간 구하라 금고 절도범
- 성매매 알선해 번 돈만 14억…어느 중국인 부부가 사는 법
- “안 비켜줄 거예요”… 도로 한복판서 춤판
- “7만원에 합의” 韓관광객, 15세 소녀와 성매매 베트남 현장서 체포
- “소주 한잔 주세요”…이제 ‘잔술’로도 판다
- [단독]‘갑질’ 논란 강형욱, 주말 행사 ‘강행’…정선군 “강형욱 예정대로 참석”
- 홍준표 “초짜 당대표되면 나도 거취 결정”에 친윤 “더 빨리 나가셔도”
- ‘음주 뺑소니’ 조사받은 김호중 “죄인이 무슨 말 하겠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