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오늘(22일) 6번째 시즌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의 여섯 번째 시즌이 시작된다.
'베어 더 뮤지컬'이 오늘(22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막을 올린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3일 오전 11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한편,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늘부터 오는 8월 2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의 여섯 번째 시즌이 시작된다.
‘베어 더 뮤지컬’이 오늘(22일)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막을 올린다.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동성애, 마약 등 자극적인 소재와 더불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청춘의 방황과 사랑, 상처를 솔직하게 그린 작품이다.
6번째 공연에는 대학로 스타 배우 박정원, 윤석호, 최재웅, 이석준 등이 대거 출연한다. 또한 실력파 신예 등용문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1500:1 경쟁률을 뚫은 루키 임재윤, 홍기범, 한서원, 김재한, 선유하, 조다아나가 합류한다.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는 23일 오전 11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 두산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한편, ‘베어 더 뮤지컬’은 오늘부터 오는 8월 2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박철, 신내림 받은 근황 “23년째 몸 망가졌다”
- 한국인도 탔다…난기류로 승객 사망한 비행기 처참한 내부[영상]
- 버닝썬 증거 노렸나…금고만 쏙 들고나간 구하라 금고 절도범
- 성매매 알선해 번 돈만 14억…어느 중국인 부부가 사는 법
- “7만원에 합의” 韓관광객, 15세 소녀와 성매매 베트남 현장서 체포
- “안 비켜줄 거예요”… 도로 한복판서 춤판
- [단독]‘갑질’ 논란 강형욱, 주말 행사 ‘강행’…정선군 “강형욱 예정대로 참석”
- “소주 한잔 주세요”…이제 ‘잔술’로도 판다
- ‘음주 뺑소니’ 조사받은 김호중 “죄인이 무슨 말 하겠나”
- 배현진 “‘김정숙 논란’, 文 전 대통령이 먼저 던져…회고록 제목 ‘자백’으로 바꿔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