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에이트 쇼’ 류준열, 촬영 기간만 6개월 “박정민과는 첫 케미...난 인복이 많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류준열이 넷플릭스 시리즈 '더 에이트 쇼(The 8 Show)'의 촬영 과정과 후일담에 관해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박정민은 진짜 유명한 코코더 장인임 | The 8 Show 홍보하러 온 건 아닌데 | 넷플릭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Netflix Korea 넷플릭스 코리아’에는 ‘박정민은 진짜 유명한 코코더 장인임 | The 8 Show 홍보하러 온 건 아닌데 | 넷플릭스’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류준열과 박정민, 침착맨, 이창호가 출연해 재밌는 입담을 뽐내며 홍보에 열을 올렸다.
이에 박정민도 “사실 ‘더 에이트 쇼’가 처음이라고 봐야 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영화 ‘더킹’ 의 감독은 한재림으로 이번 출연작 ‘더 에이트 쇼’를 연출한 감독과 동일 인물이다.
이에 한재림과 여러 번 호흡을 맞춰본 류준열은 “믿고 맡길 수 있는 감독님”이라며 “배우가 감독님한테 의지할 수 있다는 것이 진짜 커다란 것 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심지어 취향도 비슷하고 보는 관점도 비슷해 촬영 기간 내내 신뢰할 수 있었다는 것.
박정민도 한재림 감독에 대해 “공부를 정말 열심히 하는 감독님인 것 같다”며 “촬영 기간에도 계속 ‘뭐가 더 좋을까’를 고민하시고 선택하시는 분이다”고 요약했다.
그는 “내가 인복이 많다고 그랬는데 (촬영을 하며) 오래 함께 있다 보니까 깔깔댔다”고 신난 모습을 보였다. 이에 침착맨이 “우리 준열이 럭키비키(아이브 장원영의 유행어)했네”라고 최신 유행어를 포함해 이야기하자 못 알아듣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7일 공개된 ‘더 에이트 쇼’는 넷플릭스 시리즈로 현재 ‘넷플릭스 오늘의 대한민국 TOP 10 시리즈’에 1위를 기록하는 등 커다란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해당 시리즈는 배진수 작가의 네이버 웹툰 ‘머니게임’과 ‘파이게임’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을 원작으로 8명의 인물이 8층으로 나뉜 비밀스런 공간에 갇혀 시간이 쌓이면 돈을 버는 달콤하지만, 위험한 쇼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박가연 온라인 뉴스 기자 gpy1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처럼 결혼·출산 NO”…트럼프 당선 이후 미국서 주목받는 ‘4B 운동’
- “그만하십시오, 딸과 3살 차이밖에 안납니다”…공군서 또 성폭력 의혹
- “효림아, 집 줄테니까 힘들면 이혼해”…김수미 며느리 사랑 ‘먹먹’
- “내 성별은 이제 여자” 女 탈의실도 맘대로 이용… 괜찮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단독] “초등생들도 이용하는 女탈의실, 성인男들 버젓이”… 난리난 용산초 수영장
- ‘女스태프 성폭행’ 강지환, 항소심 판결 뒤집혔다…“前소속사에 35억 지급하라”
- “송지은이 간병인이냐”…박위 동생 “형수가 ○○해줬다” 축사에 갑론을박
- “홍기야, 제발 가만 있어”…성매매 의혹 최민환 옹호에 팬들 ‘원성’
- 사랑 나눈 후 바로 이불 빨래…여친 결벽증 때문에 고민이라는 남성의 사연
- "오피스 남편이 어때서"…男동료와 술·영화 즐긴 아내 '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