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남우현이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로 출연해 영케이의 빈자리를 채운다.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는 22일 "남우현이 이날 방송되는 KBS Cool FM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로 청취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부터 KBS Cool FM에서 방송되는 라디오로 밴드 DAY6(데이식스)의 멤버 영케이(Young K)가 진행을 맡아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2일 오후 10시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기자] 가수 남우현이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로 출연해 영케이의 빈자리를 채운다.
소속사 블레이드엔터테인먼트는 22일 "남우현이 이날 방송되는 KBS Cool FM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 스페셜 DJ로 청취자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는 매일 오후 10시부터 KBS Cool FM에서 방송되는 라디오로 밴드 DAY6(데이식스)의 멤버 영케이(Young K)가 진행을 맡아왔다. 남우현은 이날 자리를 비우는 영케이를 대신해 청취자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일일 스페셜 DJ로 변신하는 남우현은 기존 청취자들은 물론 그의 라디오 출연을 기다려온 팬들과 따뜻하고 친밀한 소통을 할 예정이다. 심야 시간대에 방송되는 프로그램인 만큼 쾌활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저녁 시간을 더욱 풍성하게 채울 것으로 기대된다.
2010년 그룹 인피니트로 데뷔한 남우현은 지난해 11월 첫 솔로 정규 앨범 'WHITREE(화이트리)'를 발매하며 음악적 변신과 성장을 입증했다. 최근 주연을 맡은 액션 영화 '더 가디언'의 크랭크업 소식을 알리는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는 이날 오후 10시 KBS Cool FM 라디오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자 리스크' 정면 돌파? '외교·문화' 핀셋 행보 나선 김건희 여사
- 음주 뺑소니 인정한다는 김호중…귀가도 5시간 '버티기'
- 음주사고 내도 도망가면 속수무책…김호중 수사 '위드마크' 한계
- 김건희 특검에 수세 몰린 與, 文정부 김정숙 특검으로 역공
- '2기 공수처' 오동운 체제 출범…인력·수사력 해결 급선무
- 강다니엘, 5년 전 다른 선택을 했더라면[TF초점]
- 日 '라인야후' 사태에도 네이버 '라인망가'는 '이상 無'
- [금융지주 해외 실적②] 하나금융, 글로벌 최다 점포에 웃었다…목표까진 먼걸음
- 작년 영업시간 단축했던 이마트…올해 '원상복귀'한 이유
- ['선업튀' 신드롬③] 우리는 이클립스 시대에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