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 제거 완료, 나나의 변신! “과감한 비치웨어로 뽐낸! 퀸의 부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나나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지난 20일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다양한 디자인의 비치웨어와 수영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포즈를 취했다.
더욱이 이전에 문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나나는 사진 속에서 문신이 보이지 않았다.
나나는 2009년 애프터스쿨의 싱글 '너 때문에'로 데뷔한 이후 오렌지캬라멜, 애프터스쿨 레드 등의 유닛 활동을 통해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나나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여러 장의 화보 사진을 공개해 시선을 모았다.
지난 20일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다양한 디자인의 비치웨어와 수영복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포즈를 취했다.
특히 그녀의 군살 없는 몸매와 늘씬한 각선미는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더욱이 이전에 문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나나는 사진 속에서 문신이 보이지 않았다.
앞서 나나는 과거 어려운 시기를 해소하기 위해 문신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고, 어머니의 부탁으로 전신 문신을 지우고 있다고 전한 바 있다. 이러한 변화가 팬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나나는 2009년 애프터스쿨의 싱글 ‘너 때문에’로 데뷔한 이후 오렌지캬라멜, 애프터스쿨 레드 등의 유닛 활동을 통해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후 배우로서도 여러 드라마와 영화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8월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마스크걸’에서 주목할만한 연기를 선보였고, 최근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내 남자의 큐피드’에 출연해 호평을 받았다.
그녀는 곧 개봉할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에 정희원 역을 맡았고, 또 한 번의 인상적인 연기를 예고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호중, 음주운전 인정 “잘못된 판단 후회하고 반성...경찰 조사 성실히 임할 터”(공식입장 전
- ‘지역 비하’·‘막말발언’ 논란에 피식대학, 결국 사과 “변명의 여지없이 죄송”(공식입장)
- 2NE1, 데뷔 15주년 기념 뭉쳤다...완전체 사진 속 여전한 4인 4색 ‘포스’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에일리 ‘결혼전제’ 남자친구, ‘솔로지옥’ ♥최시훈이었다(공식입장)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
- ‘뉴진스님’ 윤성호, 뿔난 말레이시아 불교계 반박 영상 올렸다 “극락왕생” [M+이슈] - 열린세
- [단독] 명태균 측 ″검찰, 대통령 부부 조사 안 했으면 혐의 입증 안 돼″
- '위안부 후원금 횡령' 윤미향 징역형 집유 확정
- 블룸버그 ″트럼프발 ‘미국 우선주의’에 전세계 주식·통화 침몰″
- 또 벤츠 전기차 화재...아파트 지하주차장서 '충전중'
- 택시기사 착오로 잘못 내린 수험생…경찰이 도와 무사 도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