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신동엽, 욕심 내지 말고 비워내라고 조언해 줘"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헌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가 송승헌의 화보를 공개했다.
곧 방영될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로 화려하게 복귀할 예정인 그는 이번 화보에서 흑백 사진으로 그의 뛰어난 비주얼과 남다른 매력을 뽐냈다 . 단순한 흰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에도 불구하고 송승헌의 멋짐은 여전했다 . 그의 오랜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화보가 되었다.
송승헌은 이번 화보 인터뷰에서 젊은 시절을 담담히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송승헌이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가 송승헌의 화보를 공개했다. 곧 방영될 드라마 '플레이어2: 꾼들의 전쟁'로 화려하게 복귀할 예정인 그는 이번 화보에서 흑백 사진으로 그의 뛰어난 비주얼과 남다른 매력을 뽐냈다 . 단순한 흰 티셔츠와 청바지 차림에도 불구하고 송승헌의 멋짐은 여전했다 . 그의 오랜 팬들에게는 더욱 특별한 화보가 되었다.
송승헌은 이번 화보 인터뷰에서 젊은 시절을 담담히 회상했다. 그는 "20 살의 송승헌은 조금 더 많이 배우고 여행도 많이 갔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20대 초반에 친구들이 유럽에 배낭여행을 가자고 했어요. 지금도 촬영을 갔다가 돌아보는 거지 여행다운 여행을 가본 적은 별로 없어요. 남자들끼리 배낭여행 못 가본 것, 여행다운 여행해 보지 않은 것 , 이런 것들은 조금 후회됩니다."라고 말하며 아쉬움을 드러냈다 .
그는 이어 "어릴 때 피아노 등의 악기나 언어를 배워도 좋을 것 같고요. 20대와 30대에 일하느라 정신이 없긴 했지만 핑계죠. 그때를 정신없이 보내느라 자기개발이나 친구들과의 추억을 만들지 못했습니다"라며 바쁜 일상 속에서 놓쳤던 것들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인생의 중요한 가치에 대해 다시 생각해 보게 했다.
송승헌은 또한 자신의 삶과 행복에 대한 생각도 공유했다. 그는 "내가 박수와 많은 사랑을 받는 것도 중요하지만 일을 떠나 제 삶과 행복도 소중합니다. '나 옛날에 잘나가던 연기자였는데 지금 사람들이 못 알아봐 주면 어떡하지' 같은 불안감을 느끼기보다는, 내가 자연인 송승헌일 때부터 나를 좋아해 줬던 친구들과의 삶을 즐기려 해요. 행복을 너무 쫓아가려고 하지 말고 , 너무 저기 별만 보지 말아야죠. 지금 내가 처한 상황 안에서 늘 그러기 쉽지 않지만요 . 특히 (신)동엽 형이 '자꾸 욕심을 내려 하지 말고 비워내려고 해야 된다. 지금 있는 상황에서 행복을 느끼려 노력을 해야지' 같은 이야기를 많이 해줘서 저는 너무 고맙죠"라며 진솔한 마음을 전했다.
iMBC 유정민 | 사진제공 아레나 옴므 플러스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이혜원 "♥안정환, 첫 커플링 퀵 서비스로 보내"(선넘팸)
- '우리, 집' 김희선→재찬, 확 달라진 배우들의 변신 '반전 시너지'
- '장안의 화제' 이은지, 검색 요정 등극→방앗간서 'MZ샷'까지
- 스테이씨·노라조, 오늘(22일) MBC '굿모닝FM' 공개방송 출격
- 제로베이스원, '제로즈' 열광하게 만들 큐티짤 모음ZIP(주간아)
- '선업튀' 송지호, 돈방석 앉나…김혜윤이 준 복권 당첨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