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보건대, 헌혈 사랑 나눔 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보건대는 지난 21일 본관 1층과 헌혈버스, 교내 헌혈의 집에서 '제26회 헌혈축제 대구보건인과 함께하는 헌혈 사랑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특히 대구보건대는 헌혈축제를 기념해 대한적십자사에 헌혈증서 천사매(1004매)를 기증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남성희 대구보건대 총장은 "앞으로도 대구보건대는 지역사회와 함께 생명 나눔 활동인 헌혈축제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border=0 />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보건대는 지난 21일 본관 1층과 헌혈버스, 교내 헌혈의 집에서 '제26회 헌혈축제 대구보건인과 함께하는 헌혈 사랑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고통은 나눌수록 작아지고 사랑은 나눌수록 커진다'는 의미를 되새기기 위해 열린 이날 축제에는 재학생과 교직원, 동문 등 450여명 이상이 참여해 따뜻한 온기를 더했다.
이번 헌혈축제는 30분 단위 사전예약 시스템으로 대기시간을 최소화했으며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됐다. 헌혈자는 봉사활동 6시간을 인정받는다.
축제기간에는 대한적십자사 대구경북혈액원이 헌혈 침대를 설치하는 등 헌혈축제를 도왔다. 이밖에도 헌혈증서 기증자를 위한 문화상품권, 헬스센터이용권, 보현연수원 할인권 경품추첨과 뷰티코디네이션학과의 타투체험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됐다.
특히 대구보건대는 헌혈축제를 기념해 대한적십자사에 헌혈증서 천사매(1004매)를 기증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학생들은 헌혈증서 천사매 기증을 통해 나눔의 소중함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다.
남성희 대구보건대 총장은 "앞으로도 대구보건대는 지역사회와 함께 생명 나눔 활동인 헌혈축제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경경자청, 수성알파시티 주차난 해결 위한 본격적으로 나서
- 대경경자청, 바이오헬스케어 기업 투자 네트워킹 DAY 오는 22일 개최
- 대구보건대-경주여자정보고, 상호교류와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영덕군-대구한의대, 2025학년부터 영덕지역돌봄학과 개설
- [포토뉴스]울진 죽변 해안변 척박한 모래 위의 연분홍 갯메꽃 '활짝'
- 대구시행복진흥원, 세계환경의날 'Plastic Island' 콘서트 개최
- 봉화군, 매력적인 지역 문화 관광자원 활용 체류형 관광 발전 추진
- 의성군 주요 관광지·시가지에서 8월말까지 '힐링버스킹'…군민문화향수 기회제공
- 칠곡문화관광재단, 줌마들의 수다방 운영
- 경일대, 지역대학 연합 우수기업 탐방 취업캠프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