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교육지원청, '2024 하이러닝 활용 맞춤형 교육'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평택교육지원청은 경동인재개발원에서 "교사와 학생은 더 가깝게! 2024 하이러닝 활용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
'하이러닝'은 언제 어디서나 배움에 참여하고, 개인별 맞춤형 교육을 실현하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경기도교육청 AI 기반 교수·학습 통합 지원 플랫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평택교육지원청은 경동인재개발원에서 “교사와 학생은 더 가깝게! 2024 하이러닝 활용 맞춤형 교육”을 실시했다.
‘하이러닝’은 언제 어디서나 배움에 참여하고, 개인별 맞춤형 교육을 실현하며,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경기도교육청 AI 기반 교수·학습 통합 지원 플랫폼이다.
이번 연수는 학교 현장에 ‘하이러닝’의 빠른 도입과 정착을 위해 초, 중, 고 교원 및 (edu) 지역 연구네트워크 회원 등 15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연수에서는 ‘하이러닝’을 처음 접하는 교사들도 알기 쉽게 주요기능 이해와 함께 교사와 학생 입장에서 직접 실습을 병행하며 교육이 이뤄졌다.
김해선 중등교육지원과장은 “교육 현장에서 교육 정보 기술 기반의 학생 맞춤형 수업과 학습에 대한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라며 “하이러닝을 비롯한 디지털 기반의 교수·학습 혁신 역량을 강화하고 학생 맞춤형 교육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했다.
/평택=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콘서트 취소 수수료 10만원"…콘서트 강행에 뿔난 팬들
- "버텼더니 빛이 보인다"…고물가 시대 대형마트 생존기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단독] 민주, '승인 보류' 전 당원 1000명 탈당
- [결혼과 이혼] 20대 유부녀와 바람 난 남편, 두 가정의 '소송 전쟁'
- "알리‧테무 막기 어렵네"…KC인증 규제 철회한 정부 [초점]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출연하는 공연, 취소표만 6000장…KBS도 '손절'
- '3년4개월만의 변신'…제네시스, 'GV70 부분변경 모델' 공개
- 배우자 휴대전화에 앱 깔아 '불륜 통화' 녹음…대법 "증거 안 돼"
- 美 상장 추진 네이버 웹툰엔터테인먼트…모건스탠리 출신 영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