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립노인전문병원 김태현 행정부장, 대한중소병원협회장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천시립노인전문병원(병원장 임성희)은 김태현 행정부장이 중소병원 의료환경 개선 및 발전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중소병원협회장상(행정부문)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김 부장은 지난 17일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대한중소병원협회 제34차 정기총회 및 제18회 한미중소병원상 시상식'에서 이같이 수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순용 기자] 부천시립노인전문병원(병원장 임성희)은 김태현 행정부장이 중소병원 의료환경 개선 및 발전 등의 공로를 인정받아 대한중소병원협회장상(행정부문)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김 부장은 지난 17일 서울 마포구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대한중소병원협회 제34차 정기총회 및 제18회 한미중소병원상 시상식’에서 이같이 수상했다.
김 부장은 지난 2009년 입사한 뒤 15년간 혜원의료재단 부천세종병원과 부천시립노인전문병원에 몸담으며 의료기관 인증 JCI국제인증 획득에 공헌했다.
특히 지난 2022년부터 부천시립노인전문병원의 행정부장으로 파견돼 시립병원의 경영 및 행정의 안정화를 위해 노력하며 ▲2022년 공립요양병원 운영평가 최우수 선정 ▲2022년·2023년 공공의료 유공 최우수 기관 선정 ▲2024년 1월 경기도 첫 치매안심병원 지정 등에 공헌했다.
부천시립노인전문병원 김태현 행정부장은 “수상을 하게 돼 영광”이라며 “지금의 역할과 소임에 더욱 충실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병원과 협회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순용 (syle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호중, 처음부터 알았다"...BMW·벤틀리 블랙박스 어디로
- “경품도 종소세 신고 해야하나요?”…국세청 AI 상담사에게 물었더니
- 육군 부대서 수류탄 폭발 사고…병사 1명 사망(종합)
- “무덤까지 가져가야 해”…‘서울대판 N번방’ 주범들의 대화(종합)
- "3억원대 있으면 5억 차익 예상"…세종 ‘줍줍’ 전국민 몰릴 듯
- "이모, 딱 한잔만 주소"…식당서 '잔술' 판매 가능해진다
- “가슴 찢어져”…초등생 치고 70m 내달린 운전자, 처벌 어렵다(영상)
- “나 이제 손님이다 미친X아” 알바생 말에 모자 붙잡은 사장 ‘선고유예’
- 핫도그 64개 먹던 먹방왕 은퇴…“굶어도 배안고파”
- '윤후 아빠' 윤민수, 결혼 18년 만에 이혼